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어닭

in #art5 years ago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역시 마법님!!!!!!! 짱!!!!!!!!!!!!
저를 웃게해주시는 마법님~ ㅋㅋ 저런 모자 있어서 쓰면 너무 재미 있을 듯 해여~
궁금해서 이전 그림까지 보고 왔습니다 :) 재활용 아이디어가 아주 훌륭하세요~ 헤헤~

Sort:  

듣기 좋은 말씀만 골라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칭찬받았다고 즐거워지네요 막 :'0
해피서클님 댓글 읽고 octopus hat 으로 구글링 해보고 있어요. 오 세상에는 멋진 모자들이 많군요!!

ㅎㅎㅎㅎㅎㅎ 구글링까지 하시다니요 ㅋㅋㅋ마법님 모자가 훠얼씬 더 이쁘고 제 맘에 쏘옥듭니다 문어는 다리가 뽀인트!!!!!! 그 뽀인트를 살린 문어와 닭의 절묘한 조화!! 👍👍

이히히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