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끼는 비가 그치길 기다리고 있다.

in #art5 years ago

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마법님의 "얍 :0 "
이 부분이 토끼의 표정과 싱크율 백 입니다요. :)
토끼는 비를 맞아도 귀엽군요. ㅎㅎ 그나저나 홍수 나지는 않겠죠ㅠㅠ 완전 잠겼는데..ㅜㅜ

저도 요즘 잠겨 있습니다. 흑 ㅋㅋ
이제 서서히 나와야 하는데 아직은 조금 더 있고 싶네요. ;)

Sort:  

일찍이 옛 이야기속의 토끼는 거북이와 용궁 구경도 다녀왔었다하니 별 일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해피써클님은 아주 막 흥이나는 상황은 아니시군요 :(
그래도 가끔씩은 물장구 칠 여유가 있으시길 바래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