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rt] Dragon Ball Z - canvas painting - 추억의 만화 드래곤볼을 캔버스에 옮겨보자

in #art6 years ago

ㅎㅎ 저도 즐겨 그리던 손오공이네요
그림체가 단촐한것 같으면서도 비율이 꽉찬~!
명작은 오래 가는것 같아요
아크릴 재질감이 살아 있어서 조명이 비춰지니
더 멋진 그림이네요

Sort:  

저 한냐등 가지고 싶어요. 십자군님 혹 바람의 검신도 보셨나요?

오 켄신... 그럼요 추억편은 그리기도 했는 걸요 ㅎㅎ

오오오옹 +_+ 함 보고싶군요. 참, 켄신하면 왠지 닌자 게임이 떠오른다는...


오 링크가 되네요.. 이 배경 그렸었어요
바람의 검심 추억편 OVA는 유튜브 검색에는 짧막하게 나오고
음... 보통 어둠의 경로로는 쉽게? 구할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아앗!! 십자군 님도 애니 배경 그리셨었군요. ㅎㅎ 저도 대학시절 잠깐 배경 애니매이터로 일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시절에 일때문에 집밖에 별로 나간 기억이 없다는.... 암튼 반갑네요 ^^ 지금은 무슨 일 하고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