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ing The Life of Cities with KR Artist - Sunshine Yaya

in #art6 years ago

sunshineyaya7_thumbnail.png

 

안녕하세요. 이번 샌드박스 2기로 활동 중인 @sunshineyaya7입니다. 첫번째 과제를 받고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했는데요. 과제 울렁증이 있긴 하지만 천천히 써내려가보겠습니다. 먼저 스팀잇을 하게 된 계기는 같은 직장을 다니던 동료 직원의 소개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창작자들이 자유롭게 의사소통을 하며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표현 할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망설임없이 가입을 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우선적으로 이곳에서 아티스트로서 활동하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림을 그리는 것도 좋았지만 스티미언들과의 소통도 너무 좋았습니다. 공통 된 분야의 아티스트 분들도 많이 알게 되고 암호화폐에 대한 것도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서 도움도 많이 되었습니다.

스팀잇은 여러모로 저에게 플러스 되는 요인들이 많아서 더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었 던 것 같아 진작에 더 빨리 알았더라면 훨씬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쨌든 시작하고 지금은 1년이 지났는데 어떻게 지나왔는지도 모를만큼 빨리 지나온 것 같습니다. 아래 그림들은 제가 스팀잇을 하면서 그려 온 최근 작품들입니다.

 


 

원래는 디지털 작업만 했었는데 손그림도 병행하며 그려보고 있습니다.


 



 

그림전문교육을 받은 적은 없지만 스팀잇 활동을 통해 스스로 연구하고 하다보니 저만의 스타일도 만들어 보게 되고 이것저것 시도도 해보면서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정말 고마운 것은 제 그림을 스치듯 보고 지나치지 않으시고 한마디라도 더 조언해 주시려는 분들 덕분에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회를 빌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좋은 작품들이 나온다면 그 작품들로 작은 전시회라던지 제품제작도 해보려고 합니다. 만들어보고 싶은 소품들이 몇가지가 있는데 나오게 되면 포스팅으로 인사시켜 드리겠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사람들과의 소통도 좋았지만 우선은 저의 재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곳이 바로 스팀잇이라는 블록체인 기반의 SNS 입니다. 비록 아티스트 분야의 전공자는 아니지만 좋아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스팀잇을 하면서 경험하고 있는 중이고 앞으로도 계속 스팀잇에서 아티스트로서 활동해 나가고 싶습니다. 그럼 이만....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manmanse!


This post was authored by @sunshineyaya7 , a member of the sndbox incubator. Learn more, follow @sunshineyaya7 or begin a conversation in the comment section below.


Footer_sunshineyaya7.png


Empower artists, writers, musicians, non-profits and community initiatives - delegate Steem Power to @sndbox (using the links below) or follow our curation trail. Learn more about Sndbox - watch our introduction, here.

arrow-01.png
arrow-02.png
arrow-03.png
arrow-04.png
arrow-05.png
arrow-06.png
arrow-07.png
100
250
500
1k
2k
5k
10k
Follow us on Twitter, YouTube, and our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 @creativecrypto

---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s://sndbox.blog/exploring-the-life-of-cities-with-kr-artist-sunshine-yaya/
Sort:  

Even if I don't know korean language, art is the best universal language and so I can say I love so much the artworks of this artist! Really excellent piece and a great way to explore the life of a city! Thanks for share ^_^

Thank you:D
I thank you for complimenting me.

Brava, brava. :D

웃지마요...67번 웃으시고 이모티콘까지 깨알같이 박아놓고 가시는 걸음 간수 잘하시길...ㅋㅋ

bitmoji-20180907120706.png

czxccc.png
덧, 제가 운이 없는 사람이라는게 이렇게...

우와~! 정말 멋진 작품들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다복님!!:D 글 남겨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ㅜㅜ
덕분에 치킨 뜯으며 (푸라닭 경험하러...)주말을 더 기분 좋게 보낼 것 같습니다:)
다복님도 즐거운 시간 되시길요:D

Love this feel for a city. Reminds me of our Ben Leech in Philadelphia: http://woodlandsphila.org/cretillustrated/

Thank you for your love of the city I painted :)

@sunshineyaya7 야야님~!! 멋져용!
저도 전공자가 아닌데 혼자 공부해서 영어로 글쓰고 살아가고 있답니다. 야야님과 공통점 하나 더 생겼음. :)

브리님!? (브리님이 골뱅이를 돌리시면 설렙니다..)와 대박...전공이 아니셨다닝!! 너무 멋지잖습니깡...책나오면 사려고 준비중입니다..얼렁 출간을 >.<!!생각보다 브리님과 전 공통점이 더 많을지도 모릅니다...그림 잘 그리시는 것도...!!

전공 하지 않았지만, 최고의 그림을 그리고 계시네요
색상, 배치, 생략,포인트 완벽한듯합니다.
비 전공자도 어줍잖은 그림쟁이들보다
훨씬 뛰어남을 보여 주시네요
저도 반성 좀 하는 계기가 되네요

491CB2E4-0FC8-4603-ABC5-D4519D294CC4.jpeg

나름시스님! 너무 감사한 댓글 남겨주셔서 뭐라...써야할지...너무 고맙습니당 ㅠㅠ
저도 맨날 반성합니다..헛점투성이라 ㅠㅠ 아무튼 감사드려요!!좋은 그림으로
앞으로도 계속 찾아뵐게요:) 이댓글 남기는데 이승우 골이 막혔네요..ㅋㅋ까빙..

세상에... 미술교육을 받으신적이 없으신 분이 전문가 솜씨를 지니셨네요~

제가 ㅋㅋ...선생님 울렁증이 있어서 낯가림도 심하고(어릴때 유독 심해가지고...)ㅋㅋ낯선 공간을 두려워하는 것도 있었고해서...하아..ㅋㅋㅋ아무튼 그래서 흐흐....ㅠㅠ ㅋㅋ아직 헛점 투성이인 그림쟁이라 미숙하기만 합니다 ㅜㅜ!!

All a work of art. It is always nice to appreciate the works of Sunshine Yaya. I would like to be able to understand your language and fully enjoy the essence you want to convey.

My mother tongue is Korean. But I feel like you. Maybe that 's enough :)

Very beautiful illustrations <3 I loved all of them :3

I am so grateful for your praise for my paintings:)

정말 멋진 실력을 가지고 계신분이시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ㅜㅜ!!
더 좋은 그림들고 자주 찾아뵐게요:) 고맙습니다:D

멋지네여! 저도 일러스트 공부를 프로그램위주로 시작했는데 노력해야겠네요!

저와 비슷하시군요!! 전 그림을 평소에 그리고 있지 않다가 갑자기 하려니 손그림이 잘 안되서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거든요:) 저도 헛점투성이라...ㅎㅎㅎ노력은 배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O.O!!

첫 번째 그림의 색감(그 아래 이미지들이 원본 색감이겠죠?)도 참 맘에 드네요 :)

핫..감사합니당 ㅠㅠ 더 좋은 그림으로 찾아 뵐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수많은 선들과 터치로 완성되는 그림,
그 안에 담겼을 많은 생각과 고민들..
그림 속에서 작가님의 섬세함이 느껴집니다.

그림을 감상할 때에는,
글을 읽을때와는 또 다른 울림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오밀조밀한 디테일이 담겨있는 작가님의 그림들,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계속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P.S - 전문교육을 받지 않으셨다고 하기엔
너무 잘 그리시는 것 아닌가요? ^^
작품들 잘 보고갑니다!

유쓰미님!! 저..맨날 유쓰미님 집 기웃거리는데 새글이...ㅠㅠ...2개월전 글만 덩그러니(이수영...)
저 며칠간 드로잉펜을 못잡고 있었는데 유쓰미님께서 남겨주신 글과 다른분들이 남겨주신 글들을보고 기운이 다시 차려진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더 좋은 그림 그릴 수 있게 노력 많이 해보겟습니다! 고맙습니다 ㅠㅠ

와 바로 팔로우를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그림이네요..... 심지어 배우지 않으셨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좋은 그림 많이 부탁드릴게요. ^^

와이즈캣님 ㅎㅎ그사이 프사가 바뀌셨습니다:)
그리고...그림은 평소 좋아해서 꾸준히 그리다보니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까지 ㅠㅠ 하실필요는 없는데 ^^ 프사는 기분 내킬때 바꾸는 지라. ㅋㅋ

종종 들러서 그림 좀 배워가겠습니다. ㅋㅋ

지적받아야 정신차리는 사람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진 작품들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공팔공사님 칭찬 감사합니다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게요!!

@sunshineyaya7님! @sndbox에서 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pediatrics 님!! 프사의 일러그림을 어디선가 스치듯 본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D 저도 만나뵙게 되서 기쁘고 자주 찾아갈게요!!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테인드글라스 작품 인것같은 예술작품 이네요! 곡선이 아름 답습니다~~~

미숙한 점이 많은 그림들임에도 불구하고 칭찬해주셔서 감사드려요!! ㅜㅜ 복받으실 겁니당...

This is amaziiiing! thank u for doing good art!

I am so grateful for your praise for my paintings!!

I'm in love of these, amazing!

thank you!!!!!

대단하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thank you!!

그림 참 좋은데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무척 부러운 황금손....

감사합니다 ;ㅇ; 저도 좋은 그림 들고 자주 찾아뵐수 있게 노력할게요, 정말 황금손이 되어서 로또에 당첨되어야....연복(연금복권)까지 되면 더 조쿠요 엉엉....ㅎㅎ

@sunshineyaya7
아이디는 몇번 보았는데
처음 인사드립니다
펜 손 스케치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정말
너무 멋져요
뭔가 그림들이 다 편안해요 -
앞으로 멋진 작업 활동 응원드립니다!

핫!! 안녕하세요 민트빌라님:D 골뱅이 확인하자마자 손가락 풀면서 키보드 앞으로 달려왔습니다 >.< 저의 구린(허접한...)ㅋㅋㅋ아이디를 기억해주시다닝...너무 감사한걸요!! 아직도 부족한 것 많은 제 그림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ㅜㅜ 민트빌라님의 응원을 받으니 더 좋은 그림으로 찾아뵐수 있을 것 같습니다:D 아침을 먹지 않아도(실은 세끼 다 먹어야...) 기분좋은 주말 보낼 수 잇을 것같아요!!민트빌라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우리는 이런걸 폭풍간지난다
라고 표현하죠

밝은 웃음 줄줄 시크 폭풍간찡님

I just love your style, @sunshineyaya7!

Thank you!!!!! :D

이제야 봤네요! 전공이 아니라는 것에 놀라고 멋진 그림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ㅎㅎ

Such a cool work! Learning digital art recently and your city-themed artworks is such an inspiration. @sunshineyaya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