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Girl with flowers]일러스트, 오마이걸

in #art7 years ago (edited)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Hello steemian!

Today I want to introduce the illustration I made before.
I was inspired by the people in the picture to reconstruct the image.

The model girl is named 'yooa' from Oh my girl [Idol band of korea ]

original photograph is here
[ http://gguljae.me/bbs/board.php?bo_table=m4&wr_id=3733&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오마이걸&sop=and ]

So, I hope you enjoy it.
Thanks for watching.

오늘은 전에 그려둔 그림 중 디자인에 대해서 공부했던 그림을 올려봤습니다.
오마이걸이라는 아이돌 그룹의 프로모션 이미지를 사용했구요.
중앙의 인물은 유아라는 친구입니다.
원본 사진이 위 아래가 잘려있어서
인체 공부하는 김에 채워넣고 인물의 이미지를 확장해서 배경을 만들었습니다.

치마의 재질이 자글자글하면서 빤짝이는 신기한 질감을 가지신게 보이시나요?
처음엔 저 주름을 하나하나 둥근붓으로 그렸는데 이걸 다 그리면 제 명에 못죽겠다 싶어서 처음으로 모양 브러시라는 걸 만들어본 기억이 납니다.

모쪼록 예쁘게 봐주세요.

원본 사진:[ http://gguljae.me/bbs/board.php?bo_table=m4&wr_id=3733&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오마이걸&sop=and ]

IMG_1344.JP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예! 나도 치어업봇이 왔다.

부럽네요~치어업봇~^^

배경을 보고 킬빌이 떠오른 이유는...ㄷㄷ

킬빌2였나? 그 칼들고 사람잡아서 장지문에 피가 뿌려지는 장면 떠올리셨나봐요.
피가 핑크빛이라면 나름 낭만있다 하겠네요.

왕리본이 매력적인 처자군요 ㅎ
무언가 하바하바한 느낌입니다 ㅋㅋㅋ

합빠님의 카리스마에는 아직 못미치죠.

그림인데도 치마의 질감이나 보들거리고 미끌거리는 이런촉감이겠구나!!란 생각이들어요!!
너무 멋진 작품입니다!!

알아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옷감 재질 그리다 뻗는 줄 알았습니다.

저는 오마이걸의 지호에 환호합니다....딱 저의 이상형입니다.. 유아는 춤을 너무 잘추죠! 눈빛을 너무 잘 표현하신것 같아요! 오마이걸 갤러리에 올리면 엄청난 환호를 받으실거같은데요 ㅋㅋ
아 저는 저런 수건 ? 같은 재질 표현할 때 path tool 을 이용해서 야매적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지호도 매력있죠. 사실 저의 최애는 승희입니다.
제가 편집을 잘 못해서 노가다로 그렸습니다. path tool은 포토샵에 있는건가요?

포토샵에 있습니다 ㅎ 보통 무늬를 지우고 배경을채워주는 툴입니다.

인물이 살아있는것같네요! 형태감도 좋지만 색감도 좋네요 ㅎㅎ 저도 색감을 좀배웠으면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좋은그림 보고한수배워갑니다

저도 색을 잘 못써서 공부삼아서 이런 저런 시도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 안에는 진짜 그림실력이나
필력 좋으신 분들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ㄷㄷ!!

칭찬 감사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실력입니다.

그림인데도 실물같이 느껴지네요.
대단하세요, ㅎ

감사합니다.
실물이 워낙 이쁜 덕분이죠.

와우 처음보고 사진인 줄 알았습니다. ㅎㅎ 정말 잘 그리 셨네요~~
그림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사실 사진을 그대로 그리는 것 보다는 사진을 통해서 배우고 새로운 이미지로 만드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그림 들고 오겠습니다.

아 그렇군요.. 네 다음에도 멋진 그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이 아니고 일러스트였다니... 참고사진이 썸네일에 나오고 그림이 나올 줄 알았습니다.

훼이크였습니다!!는 농담이고 얼굴이랑 앞머리까지만 리얼리즘 흉내낸거고 다른 부분은 옷주름 그리다 진이 빠져서 좀 신경을 못썼습니다.

soyo님 프로필과 비슷한 자세네요

사진작가들이 선호하는 자세가 있나봐요.

클라스는 역시 !!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멋부려봤습니다.

사진인줄 잘그리셨네요

감사합니다. 좀 더 우상향된 실력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와 진짜 예뻐요!!!!!!!!!!진짜 진짜 금손이시네요... 구두 디테일까지!!!와
제 대문은 진짜 늠름한데 그죠!!!?

잘보고 갑니다요 ★

합빠님 대문은 제 야심작이죠.
개인적으로 본문의 일러스트보다 잘 빠졌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인줄 알았네요 우와.. 조공각입니다

프린트해서 유아싸인 받으면 가치가 급등합니다.

시선도 재밌고 표현이 너무 멋지네요~

무쌍에 큰 눈이 매력적이죠?

아 오랜만에 소요님 걸리쉬 일러스트!
그림에 질감을 담는다는게 쉬운일이 아닐텐데
스커트와 리본, 구두의 재질까지 느껴집니다...!
특히 신경쓰신만큼 스커트는 예술이네요ㅠㅠ

저거 그리다가 기술이 늘었습니다.
역시 고생을 해야 배우는게 있나봅니다.

이게 그림이라고요????? 대박!!!!
깜짝놀라고갑니다!!!!ㄷㄷㄷ

그림맞습니다. 노가다로 만들었습니다.

우와...역시..장인의 손길은 정말 뛰어나신 것 같습니다^^

한땀 한땀 장인정신으로 둥근붓으로 깍을려다가...
못견디고 모양브러시로 밀었습니다.

머리카락 반딱반딱함이 예술이네요.

아마 제가 저거 그릴 때 딱 저기까지만 리얼리즘 흉내냈을거에요.

우와 치마 디테일 정말 대단하시네요~ 이걸 어떻게 그리지? 대단하다는 말 밖에~~허허

근성으로 그립니다.
고해상도 사진 다운받아서 모니터에 띄워놓고 끝도없이 사각거리면 그림이 됩니다.

역시 금손목님들은 대단하시네요~ 저런 질감으로 다시 표현이되는군요??

금손에 이어 금손목까지!
제가 점점 황금인간이 되어가는군요.
우상향하는 저에게 투자를!

역시 잘 그리시네요.
글들어오기전에는 사진인가 했습니다.

썸네일이 절묘한 부분에서 잘렸네요.
크게 보면 붓자국 보입니다. ^^;

실물사진 같아요.
정말 그림을 잘 그리시네요.
피부가 정말 사진과 똑같습니다.
머리띠와 치마의 질감도 정말 잘 표현하신거 같아요 ^^

말씀하신 부분이 모두 제가 근성을 쏟아부은 부분입니다.
지금은 요령이 늘어서 더 쉬운 방법으로 그리지만 저 때만해도 가진게 근성밖에 없었죠.

잘 보고 갑니다.
안타깝습니다..

그림이 많이 서툴지요.
안타깝지 않도록 더 좋은 그림 그리겠습니다.

그림이 서툰것이 아닙니다.
어찌 그런 평가를 하겠습니까..
그림 실력이 뭔가 빛나는 것으로 매칭이 안되는 것이 안타깝다는 뜻입니다.

다 제가 부족해서 그렇죠.

Congratulations @soy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프로필의 청순버전?
그러고보니 프로필 그림이 궁금하네요+_+

프로필 사진도 따로 포스팅할까요?
저야 한개 더 떼울 수 있어서 좋긴한데

근데 있지~ 얼굴부분과 다리가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
뭔가 아래로 내려오면서 근성이 좀 바닥나가는 느낌이랄까..
터치의 느낌이 달라졌어. 그냥 내 느낌이지만.

ㅇㅇ 근성도 있고 내가 목표로했던 타임어택이 따로 있었다.
시간 무한정으로 잡고 그리면 그림이 안늘어.

진짜 사진인줄로..
정말 저런 치마색상은..

허걱!

이라는 생각만..
한번 저 재질의 느낌을 만져보고 싶은 생각이..

변태가 아닌데 댓글을 달고나니 변태가 되어가는 이 느낌은 무엇인가 ㅡㅡ;

저도 사진으로만 봤지만 옷의 질감이 굉장히 묘했습니다.
거기다 레이스로 한번 더 덮어서 신비한 느낌도 나지요.
변태가 아니라 정상이십니다.
저도 보면서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어요.

그림이 너무 좋네요 달라서 좋은거 같아요^^ 잘보고 가용 선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m.youtube.com/watch?v=2zwTaT0JeOY
맞팔했습니다.

아... 진짜.. 소요님 그림 너무 좋아요 ㅠㅠ
꼭 그림이 살아있는거 같음 ㅠㅠ

아... 감사합니다.
그림이 아니라 로미님 감수성이 살아있어서 그렇게 느끼시는거에요.

진짜 잘그리시네요.
저는 리본이랑 구두 색상이 눈에 들어오네요^^

리본 저 빤짝이 그린다고 쌩쇼를 했지요.
구두는 크게 찍힌 사진이 없어서 좀 상상력에 의존했습니다.

역시나 대단한 실력에 놀라고 갑니다!!
언제나 놀라워요!!+ㅅ+

감사합니다.
울곰님 블로그도 매번 잘 보고 있어요.

원래 있는 그림 위에 투명 택스쳐 올려논 거 같습니다. 소요님 짱ㅇ.

저 때 한참 hyper realism 흉내낸다고 연습하던 시기였습니다.
얼굴이랑 피부에 있는 땀구멍까지 그리다가 너무 힘들어서 리얼리즘도 적당한게 좋다는걸 깨닳았죠.

옷재질 오간자라고 하던가요? 엄청 잘표현하신 것 같아요! 저도 썸네일 보고 실사사진인 줄 알았어요 ㅎㅎ

역시 황금손!!!! 저도 연습그림좀 열심히 해야겠음. 아이패드를 놀릴수는 없으니 의무감에라도ㅠㅠ

우리 소요님 잘 계시나 생각나서 왔어요:)

@imyss.you 님의 다이어트 시리즈 매번 잘 보고 있습니다.
저의 살들의 근황을 말씀드리자면 매우 윤택하답니다.
조만간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도 하나 할겁니다.

[System] (뜻하지 않게) 소요님의 지방이들 근황을 알았다!( ⁼◡⁼ )

사진인줄 알았네요...와우 그리신 그림 볼때마다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능력이 부럽습니다.

능력은 없고 근성이 조금 있어서 열심히 그려보고 있습니다.
와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아빠가 보여주셔서 처음 보고도 감탄했는데
다시 보니까 정말 놀랍네요!
그것도 직접 그리셨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앞으로 멋진 그림 자주 보여주세요 :D

우아..신발까지 섬세하게!!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다. 더 예쁘게 그리고 싶은데 맘대로 안되네요.

요즘 포스팅이 뜸하신... 안부 차 들렀어요.

감사합니다. 먹고 사느라 정신없고 또 슬럼프가 조금 와서 소홀했네요.

예쁜 이미지 잘보고 갑니다. ㅎ
느낌이 산뜻하군요. 뒤에 나무는 벚꽃 만나요?

넵 뭔가 꽃이 핀 나무를 이미지한게 맞습니다!

소요님!!! 잘지내시죠!!!????!!너무너무너무 궁금하여............들어와봤는데 새로운 포스팅이 없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건강 조심하시구~~~모기 조심하세요ㅠㅠㅠㅠ지나가다가 댓글보이면 인사 또 드릴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힘낼께요!

Congratulations @soy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소요님 살아계신가요..? 거..걱정 되서 그런건 아니라구욧!!!

I'm still Alive!!

우와 ~~~ 와~~~~~~~~~~~

그림 실력 정말 대단하세요 ............!!!!!!!!!!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이런걸 보면 정말 보통 사람인 저는.............

<대리만족> 하지요

훗. (엄청 통 큰 척 작렬)

메가님 오랜만에 오셨군요.
연재하시는 수필 항상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그림실력은 요즘 고민이 많네요.

역시 잘 하는 사람들이 더 고민이 많군요......

와아... 짱예뻐요!! 잘 보고 갑니다.. 혹시 포토샵쓰셨나요..?

아이패드랑 procreate 앱으로 그렸어요.
좋은 장비 구하면 포토샵으로 이주하고 싶긴 합니다.

그렇군요.. 포토샵 쓴것같은 퀄리티에요..!

소요님 저도 안부차 인사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한식하우스님 독일 모험기 잘 읽고 있어요.

요즘은 포스팅안함?

그림이 슬럼프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