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 Steemit Mascot Design

in #art6 years ago

@aiyren (모라고 부르죠? ㅠㅠ 에이렌...아이렌...? ㅠ) 님... 질서를 지켜주세요...
제가 혼돈의 세계 쪽에 있을 게요... 여기 혼돈의 세계는...좌충우돌 그 자체입니다. ;;;
믿을 곳이 필요해요...

Sort:  

에이렌 으로 불러주심 됩니다 ㅎㅎ 질서(이미 지키는것도 아닙니다만.. ㅋㅋ)보단 혼돈이 더 좋은데..츄릅

에이렌님!! ㅎㅎㅎㅎ 이제 완전 알았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