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Character]스팀잇 캐릭터를 작업중입니다.(painting steemit characters.)

in #art7 years ago (edited)

이미지 2.jpg

Hi! As you know, read my friends's(@lhamed) posting, I blew up interview.
So I have to complete Plan B now, but I feel bad. hahahahahaha...
These days I feel depressed because of various problems. T.T
So I designed the steemit mascot to calm down my depression. XD

안녕하세요, 제 동료 @lhamed 의 글을 읽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신나게 스마게 면접 말아먹고 돌아온 usiM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신나게 말아먹었으니 플랜 B를 빨리 완성해야 하는데 어쩐지 풀어진 상태입니다...

요즘 여러가지 문제로 울적한 기분이 드네요 힝힝

그래서 슬럼프도 풀 겸, 스팀잇 마스코트 캐릭터를 디자인해봤습니다.(내가 그리고 싶은것을 그려보았습니다.)

스티밋캐릭터.png

The name of this character is S·T.
If the reaction is good, it will be completed and draw a male character.
I'm thinking about how to design clothes!

이름은 제멋대로 에스티(S·T)라고 붙여보았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완성하고 남자캐릭터로도 작업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옷 디자인을 어떻게 할지 고민이에요!

Sort:  

멋지네요.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Very awesome mascot!!

Thank you!

우와 이뻐요! 금손이시네요!!

금손이라뇨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당!

엄청 귀엽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S-oil의 구도일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1인으로써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

ㅋㅋㅋ구도일 귀엽죠 ㅋㅋㅋ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오~? 아이디어 멋져요 귀엽네요. 남자캐릭은 없나요?🍑

반응이 좋으면 그리려구요! 남자캐릭터도 물론 구상해놨습니다!

이거닷!

호-엣! >_<

쉑시한 새색시가 찌를 내고 있네요... 조으다..~

귀엽다.jpg

ㅋㅋㅋㅋㅋㅋㅋㅋ손을 어떻게 할까하다가 그냥 손가는대로 그렸는데 찌가 되었네여 ㅋㅋㅋㅋ

이쁨니다 ㅠㅠ 언제 한번 콜라보를 ㅋㅋㅋ

ㅋㅋㅋㅋ어엌 저야 영광이죠 ㅠㅠㅠ 언제든 말씀만해주시면 ㅠㅠ 아 일본여행 언제 돌아오시나용. 쓰신 글에 있을지도 모르니 정독하고와야게따

이런부류의 시도는 언제나 환영입니다ㅋㅋ 캐릭터 귀엽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귀엽고 섹시(?)하게 그려봤어옄ㅋㅋㅋ

뒷머리가 위로 올라가있는게 너무 귀엽네요 ㅋㅋ

제가 포니테일을 좋아해서 헤헿....

완전 깜찍해요 ㅎㅎㅎㅎ

헤헿 감사합니다!

남자캐릭터 기대합니다!!!

좋은것 같네요 남자캐릭터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어우 프사에 있는 강아지 너무 이뻐보이네요!

멋진 작품이네요~ 제가 나중에 스팀부자가 되면 제 캐릭좀 그려달라고 부탁드려야겠어요~ㅋ 팔로우 하고 가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Very nice drawing + coloring @usim

Thank you so much! :D

오. 이 그림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 무척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