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띨띨이형 활동 시작~ㅋㅋ

휴;;
청정구역으로 유지하려했는데..

안오면 안오는대로 서운하다는.ㅋㅋㅋ

듀플리는 아부지 좀 그만 따라댕기고
아부지 일 하시라고 전하렴

근데 골드님
아티스팀으로 다시 올렸는데 중복되면 안 돼죠?
그럼 이 글을 수정하려고요

3개까지 가능하다던데요?
근데... 디로봇한테도 안오신다는.ㅋㅋㅋ
그리고, 아티스팀 앱으로 올려야되요.

아티스팀 앱으로 이 내용을 똑같이 올렸는데
디디엘엘 계정으로 접속해서 올렸어요ㅠ

Yes!!! very goo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괜히 말했어
ㅠㅠ

똑똑....!

여기가 띨띨구역인가요...?

꺅!!!
유명한 꼬드롱님을 여기서 처음 뵙다니..
하필...ㅠㅠㅠ
하;;
미파랑 골드똥멍충형아 땜에 여기도 큰일났네요 꼬드롱님...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딜님환영합니다~!^^ㅋㅋ

앜 ㅋㅋㅋㅋㄱ
혀니님마저...

선생님 저 약 먹을 시간인가요?

ㅠㅠ 제가 약 먹고 정신차릴 시간입니다ㅠ

빨간약은 만병 통치약입니다~^^ 쭈욱 들이키세요

그정도로 치료 안됩니다.
우리모두 손잡고 병원갑시다. d,e,s,m

d : 띨띨
e : 이오
s : 스골
m : 미파
인가?
병원까지 잘 데려다 줘. 멀리 못 나가 ㅠㅠ

제목부터 센스가! 설마 마사카 하고 와 봤더니 정말로 활동하고 계시군요ㅋㅋㅋ

왕자님
아티스팀앱에 접속을 다른 계정으로 잘못해서
수정했어요ㅠ

똑똑...띨띨님 계신가요?

아~방구리님...ㅠㅠㅠ
안 돼요 안 돼..ㅎㅎㅎ

띨띨이님 반갑습니다.
kr커뮤니티에 소문이 쫘악....

소문이요?????
유니콘님이 찾아다니신 거 아니고요??
ㅎㅎㅎ
소리소문 없이 가려 했건만..ㅠ

여기가 환자들 빨간약 발라주면 낫는 그 곳 맞죠?^^

미미별님,,당연합니다
어서오세요♡

미미별님도 부계 하나 필요하지 않으세요???

제가요즘 노안이 왔나 글이 잘 안보이네요 ㅋ

아.. 노안 운운하다가 ㄸㄸㅇ 가 되신 사연 혹시 울 아버지 글에서 못보셨나요??ㅋㅋ
그리고, M군이 @mimi.hell.star 라는 아이디를 추천하던데.ㅋㅋ

헉..데자뷰같은 이 상황은 뭐죠?ㅋㅋ
억 로봇이 미파미파병에 걸린 거 같은데요 걱정이네요ㅠ

미파조앙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미파미파병엔 빨간 약 허니~

Congratulations @dild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도담님 👍

얌얌♡

띨띨이 ᕠ ᕡ

근데 사람은 이름을 따라간다더니.....
ㅋㅋㅋ ㄸㄸㅇ ㅋㅋㅋㅋ

???
무슨 말씀이신지 못 알아듣고 싶군요

팔로우는 우선 합니다!!! ㅋㅋㅋ

아...미술관님 어떻게 아시고.. 이곳까지ㅠㅠ
정녕 비밀은 없는 건가요..ㅎㅎㅎ

내가 알려줬지롱~~

Congratulations @dild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가워요 ㄸㄸ 님

여기까지 무슨 일로...또또님은 누굴까요?!

와............... 계정 공개되고 하루도 안되고 소개글도 안썼는데 쏘핫!!!!!!!ㅋㅋㅋㅋ
이계정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

이 계정은...친구를 찾고 있답니다
그건 바로 당신!!
걸려들었어 빨리 찌찌수가 탄생하길
(부계정명으로 찌찌수 추천드립니다)
@stylegold형 도와줘

형 부계정또만들게???띨띨이형 괜찮겠어???
캡쳐하고 kr-hello한번더?ㅋㅋㅋ

아니
찌찌형아한테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주라고...

ㅋㅋㅋㅋㅋㅋ 골드형 포스팅에 띨띨이 내가 써야 되는거 같다고 이해력 부족하다고 했는데...
골드형도 띨띨이 써야겠다!!!!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dild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소문 듣고 왔습니다. 먹을 건 없네요. ㅠㅠ

뭐야 여기 왜케 하태하태!

Congratulations @dildil!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55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