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자다르에서 경험한 진짜 태양의 인사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아드리아해를 따라 길게 늘어선 크로아티아의 여러 해안도시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그곳은 바로...
자다르의 올드타운 끝에 있는 태양의 인사(The Greeting to the Sun).

여행을 하면서 바다에서 일출만큼이나 일몰을 보기란 여간 힘든 게 아니어요.
수평선 아래로 떨어지는 태양을 보기는 더욱 힘들지요.
자다르에서 태양이 바다로 풍덩 빠지는 제대로 된 일몰을 만났어요.

우리는 태양이 사라진 후에도 오랫동안 그대로 있었어요.
그리고... 많은 대화를 나누었어요.

Sort:  

이야 히치님 멋진 인생샷 하나 건지셨군요~!

와 멋져요 ㅎㅎ 여행가서 일몰 보는게 어렵더라구요 ㅎㅎ 오랜시간 기다려야 되니까 ㅎㅎ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아니 이사진은 그 유명한~ ㅎㅎ

아~~~ 저 때는 돌고래의 꿈이라도 있었는데, 지금은... 흨 ㅠ.ㅜ;;

다시 고래 몰러 올거라 생각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