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아이에게 저런 하늘을 주고 싶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평창에 갔다.
아이에게 추억을 주는일 만큼
좋은 학습이 있을까
저 하늘을 보며, 딸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내 친구가 부끄러운 가봐”

“구름뒤에 숨으려 해”

그래 저 만큼 순수한 하늘을 만드는 일이 우리 어른이 해야 하는일 아닐까!

저 사진 찍어준 아내에게 감사하며...

QmRgBeoTy1kZJ8J5cnd6KPe4LegGMsdtExGpkEXSGycEnn.gif

맑은 하늘을 위해 참여 해주세요

제주도 비자림 벌목에 대처하는 우리의 방법

https://steemit.com/kr/@nalumsiss/jeju-island-cut-down-trees-in-the-forest-shock

Sort:  

@nalumsiss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바이트볼 > 스팀달러 로 환전도 해드립니다 ㅎㅎ

사랑하는 아이에게 좋은 추억 만들어 주는 만큼 큰 선물은 없습니다. 아이와 매일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세요.

제가 사는 곳에 오늘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그쪽 하늘도 아이의 하늘 이군요^^
모든곳이 아이의 하늘이 되면 좋겠네요.....

스팀 고래의 꿈.jpg

작품사진이네요^^

자연과 함께 하니 작품이 되어 버렸네요^^

순수한 하늘과 깨끗한 공기, 푸른 초원 등, 우리 어른들이 아이들에 물려주기 위해 노력해야 할 부분들이 굉장히 많죠. ^^ 사진 너무 예쁘네요 ㅎㅎ

그 점 명심하며 우리 여행 해야 겠지요^^

좋은사진이네요.. 스팀이 많이 활성화 되면 스사모(스팀사진모임)에 초대할텐데.. korea님 보팅지원도 마감된 상태라..흠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걸로 사진을 정성스레 봐주신듯 해서 기뻐요 ^^

사진 정말 좋네요. 어떤 긴 글보다 많은 말들을 함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딸아이에게 배운 날이네요..
사진찍은걸 보고 행복 했네요

이때가 가장 귀여운 것 같아요.
가장 순수하고 아빠 밖에 모르는 나이때이죠
조카들 보면 조금만 커도 아빠 곁에도 안갈려고 하더군요. ^^

그러지 않으려면 자주 놀러 다녀야 한다네요
아빠랑 추억을 많이 쌓으면 된다고 해요^^

안녕하세요 짱짱맨 홍보요원 마이입니다.
이곳에서 좋은이웃의 좋은이야기를 만나보세요
https://steemit.com/kr-newbie/@maikuraki/2018-08-23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아름다운 하늘
행복한 순간
오래오래 함께 하시길...

고마운 말씀 고맙고 고맙습니다^^

감동이 느껴지는 영화 포스터사진 같습니다~^^

포스터까지 애기 해주시다니 에구구 ...
넘 이쁘게 나온거 같긴해요

어머나!!!
사진이 예술네요....

그림자만으로도 아이의 즐거움과 아빠의 행복이 눈에 보여요.. ^^

이미지와 느낌만으로도 행복이 보이는
멋진사진이네용

좋은 눈으로 봐주셔서 감사할 다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