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콘테스트 06> 당장 떠나고 싶은 바다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range5008입니다^^
열사병에 대한 프로그램을 보았는데 단순히 더위 먹는 것이 아닌 생명에 위협을 주는 너무 무서운
병이라는걸 알았어요~
막바지 더위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멋진 바다 사진을 보고 저도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3C011A19-C9B8-48DA-BBAA-BA733F7F2892.jpeg

잔뜩 성이난 파도와 해질녁 따스한 햇살이 내려
앉은 외돌개를 품은 바다의 모습입니다~

E0D884D6-A4B5-4D92-8D8D-37F2452B0A3D.jpeg

새하얀 구름과 태양의 뜨거움으로 가득한
잔잔한 애월의 한담해변입니다^^

제주의 바다는 곳곳이 다른 얼굴이고 매일이
다른 표정인 것 같아 다른 느낌의 바다 모습으로
올려보았습니다^^

Sort:  

녹아내리는 더위에요. 한동안 pc 켜지도 않고 지냈네요.

너무 더워서 기운이 없으셨지요~!! 아자자~!!^^

제주는 정말... 여러가지 느낌입니다.제주에 살고 계신건 축복이에요!!

순간순간이 다른 모습이라 저고 참 신기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제주 외롭지만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언니... 첫사진 외돌개 같은데..;;;

크크크 나이스캐치^^ 요즘은 머리랑 손이 따로ㅜㅜ

크으~~~
사진을 잘찍으시니까 풍경이 더 사네요^^

아구구 저는 사진을 참 못 찍는데 스팀잇 하면서
자주 찍다보니 잘 나올 때도 있는 것 같아요^^

새하얀 구름과 태양의 뜨거움

먹구름과 폭포처럼 쏟아지는 비를 보고파요...ㅠㅠ
으헉;;; ^_^

시원하게 비가 쏟아지더니 좀 시원해진 것 같아요^^

당분간 비소식 없답니다 ㅠㅠ
507A27F4-47CB-4BB4-B804-6583CF449F1A.jpeg

한마디로 멋지네요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메랄드 및 제주 바다네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제주바다 너무 좋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해외사시는 거 같아요 부럽습니다
사진으로 이렇게 자주 제주도의 멋진 풍경을
보게 해주셔서 오렌지님 감사합니다 ㅎ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나라세운님~!! 자주 나가서 보면 더 좋을텐데
가까이 산다는 핑계로 미루게 되기도 한답니다^^

외돌개의 바다가 성난듯 합니다

멋지군요..^^*

날씨가 흐려서 엄청 성난 바다였지요^^

한폭의 그림같네요~
사진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성난 파도가 생동감 넘치죠^^

와~~ 첫번째 사진은 옅은 안개가 끼었을때인가요?
몽환적인 느낌이네요... 현실이 아닌!! 그 어느곳 같은...

날이 흐린 저녁이었어요~!! 풍량주의보가
울리던 날이었지요^^

첫째 사진은 딴 나라 같네요..
그림 같기도 하구요..

풍량주의보로 인해 잔뜩 성이 난 바다였어요^^

와우 넘 멋져요~

바다에 퐁당 하고 싶네요~

그러고보니 저도 아직 퐁당 못했네요 ㅜ

물 색깔이 어찌 저렇게 예쁠까요.ㅎㅎ

하늘과 바다색이 참 아름다운 것 같아요~!!

제주도는 바다 빛이 다른것 같아요.
날씨도 더운데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바다 사진은 늘 시원함이 가득하지요^^

서로 다른 모습에 바다
한쪽은 무섭고 한쪽은 아주 평화롭네요. 제주바다 참 이쁩니다.
그리고 다양한 모습이구요

거기가면 오렌지님 뵐 수 있는거죠^^
빛나는 곳을 보면 쉽게 찿을수도 있는 거구요^^

카카님께서 제주에 오시면 달려 가야지요~!!
머리 휘날리고 있을께요^^

ㅋㅋㅋㅋ 머리까지 휘날리면..
너무 멋지면 큰일입니다. 감사합니다.

바다는 언제 봐도 좋아염

바다 자주 보여드려야 겠어요^^

너무 멋진 사진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장관이구요~절경이네요~ 끝내줍니다. 제주도 바다는 확실히 다른나라같은 느낌이에요.

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다 사진 보니까 괜히 훌쩍 떠나보고 싶은....^^

현순님~!! 언제든지 오셔요^^

첫번째 사진 제주도 멋짐이 뿜뿜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늘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정말 끝내주네요, 제주도에 빨리 다시 가야되는데.. 애월 해질 때는 정말 최고... ㅠ

애월의 일몰이 참 아름답다고 하는데
멀어서 아직 가보질 못했어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제주는 정말 사랑입니다..ㅠㅠ 사진도 너무 잘 찍으셨네요..ㄷㄷ
아 보기만 해도 시원한 사진.. 거기다 제주라는 이름이 더해져.. 또 가고 싶어지는..ㅎㅎ

제주라는 이름은 늘 설렘으로 가득한가 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제주 정말 아름다운 곳이죠^^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크 멋진 사진...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입니다.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시라니 뿌듯합니다^^

정말 멋진 제주바다네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 아티스팀 포스팅 올릴 때 한 포스팅에 사진을 두개도 올릴 수 있나요?
사진 업로드 하는 곳이 한군데라서 하나만 올릴 수 있는 줄 알았어요.ㅜㅜ

아뇨~ 제가 잘 못 올린거 같아요~!! 저는 태그만
달면 되는 줄 알았거든요 ^^;;

Congratulations @orange500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우~ 이렇게 더운날 정말 시원해 보이는군요~

너무 너무 감동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같은 제주인데도 참 여러모습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
잔잔한 애월바다로 떠나고 싶어집니다

미미님~!! 애월의 바다에서 함께 수다 한판
어떠신가요^^

우와아~~~~!!! 이거 실화 입니까!!!
완전 예술이네요.

헤헤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열사병 무서워요~~~~~~
역시 바다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성난파도와 푸르른 하늘고 바다
캬~~~~~~~~~~~~ 멋집니다멋져요ㅎㅎㅎㅎㅎ

더위가 아주 조금은 꺽인 것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열사병 무서워요. 뜨거운 했빚에서 몆시간 있었더니 몸이 쿡쿡 쑤시고 힘이 없어 지는 거애요. 그래서 집에 있는 동치미 국물을 한사발 마시고 있으니까.
멈추네요 쑤시는게 병원에 가서 식염수 맞는 효과라고 할까요.
제주도 사진은 언제 보아도 멋있어요.

아구 너무 날아 더웠어서 외출 잠깐해도
힘들더라구요~!! 비가 온 후로는 아침 저녁이
제법 선선하긴 하네요~ 그래도 한 낮에는
조심하 다니셔야해요~ 모자쓰시고 물도 필수구요^^

저도 매일 수시로 셔터를 눌러대었습니다. 하늘 속 해와 구름과 노을, 여명 그리고 바다... 한 번도 같은 적이 없는 그림. 손을 내릴 수가 없더군요. 제주에선 팔이 마이 아파와요 ㅎ

저는 사진 찍는거 안 좋아하고 잘 못찍는데요~
제주에 와서는 자꾸 찍게 되더라구요^^
실력이 느는건 모르겠지만 아름다운 경치 덕분에
예쁘게 봐주시는 것 같아요^^;;

세상에!!
요건 못봤던 사진인데...
진짜 이런사진을 예술이라고 봐야겠죠...

아름다운 우리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