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hj12311님이 신청하신 프로필 이미지가 도착했습니다!

in #artshop6 years ago

Untitled_Artwork 23.jpg
비모와 닮았다는 기린님 얘기를 듣고 고민에 빠져서 약간의 수정을 했습니다.
일단 민트색 + 네모 화면으로 된 얼굴 때문에 그런 느낌이 많이 드는듯 해서요.
색은 바꿀수가 없으니 얼굴 쪽을 수정해봤습니다.
다른 캐릭터와 닮았다는건 좀 큰 문제라서... 의견 부탁드립니다. ㅠㅠ

Sort:  

아이고 제가 괜한 입방정을.
다른사람의 의견을 잘들어주는 당케님처럼, 큐브녀석도 귀가 생겼군요!!

전 새로운캐릭터도 너무 귀여운데
의뢰인분께서 이미 대만족을 하고 계시니,
제가 뭐라고 의견을 더 낼것이 없사옵니다.

ㅎㅎ 아뇨 입방정이라뇨!
캐릭터 비슷해 보이는거 조심해야 합니다ㅋㅋㅋ 큰일 날수도 있으니;;
일단 의뢰하신 nhj님의 의견에 따를 생각입니다 :)

케케 전 둘다 좋습니당 ㅋㅋㅋ

수정된 버젼으로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