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

in #artzone6 years ago (edited)

유도. 그러나 때문에 손 자른 왼쪽 자동차 사고로하기로 결정 10 세의 소년.
그는 일본 유도는 교사와 학생의 노력에 대한 증가 .. 그러나 그는 3 개월 훈련의 음모 강제로 그녀의 유도 교사를 이해하지 못했다 사랑한다. 그는 다시 새로운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경우 숙련이 연습을 충분히 물어 교사를.
소년은 이해하지만, 단 하루를 위해 유도 연습 교사 듣고. 몇 달, 나는이 대회에 이의를 제기하는 그에게 물었다. 소년 같은 수준에서 경쟁에 약 2 센트에 쉽게 첫 레이스를 수상했다. 세 번째 시간이 조금 어렵습니다. 그러나 곧 경쟁을 경주하지 않았다 그는 다시 마지막 단계에서 자리를 이길 수있는 시간이되었다. 소년이 마지막 단계에서 혼자 그래서. 소년이 될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젊은 경쟁자의 많은 경험을 맞는하지만 소년 경주.
경주는 곧 자주 소년 라이벌 다시 승리 음모에 실수의 줄거리 경쟁 시작했다.
소년 챔피언.
소년 읽고 챔피언의 이유. 왜 음모를 물었다.
교사는 대답했다.
이 2 가지 이유는 우선은.이며, 매우 숙련의 일부 지금. 아무도 충분히 숙련 할 수 없습니다.
둘째, 다시 잡아 수 있어야 왼손 상대의 일부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
가장 큰 약점은 그의 가장 큰 장점이다.
0은 동일하게 간주 될 수 없다. 내가 의미 0 가장 중요한을 통해 .. 단점보다는 특정 감각 경우 약한없는 세계. 아무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자산을 사용할 수있는 기회에 당신을 세상의 약점을 비난하지 않는다.
@nawshaine

Sort:  

To get upvote from @artzone, the post needs at least 300 characters! Please describe your work in detail ;-)

To get upvote from @wafrica, the post needs at least 300 characters! Please describe your work in detai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