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시나요님

in #asinayo5 years ago

라라님 ㅎㅎ 4개월인가? 만에 와서 한다는 소리가 고작 이겁니까 ㅎㅎ?
인성을 떠나 정말 실망이네요.ㅎㅎ
끄덕끄덕
그리고 저같은 놈이 모를정도면 저건 그누구도 모릅니다.ㅎ

Sort:  

실망? 뭐 그건 모르겠구요...주인공만 기억하시는군요?

Screenshot_20190208-205457_NAVER.jpg

기억남 ㅋㅋ 쥐였나?
구워먹으면 개꿀맛일듯? 챱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