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신이란건 그저 명사일뿐 실존하진 않죠
신은 존재한다.이건 참일까요?
아니죠 전세계 데이터베이스에 신급능력을 지닌 초월자는 존재하지 않으니
그렇담 신은 존재하지않다 이것도 참일까요?
아니죠 왜냐면 개풀뜯어먹는 소리도 한계가 있으니까요.
자꾸 저의 사상에 딴지를 걸고 그러시는데 현피뜰까요?ㅎ

현피라니 두근거리네요
어린이날 구미로 오십쇼
신이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아뇨 안갈겁니다.ㅎ
키가 170넘는다면서요?
키보드워리어짓만 할꺼니 참고바랍니다.ㅎ

ㅋㅋㅋㅋ갑자기 키얘기가 왜나옵니까
ㅋㅋㅋㅋㄱ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드러내시는군요
잘 알겠습니다.

아킬레우스는 그리스의 명장이었습니다.ㅎㅎㅎ
태양의신 아폴론 목도벨정도로 용맹한 장수였죠
다음은 당신입니다.

ㅋㅋㅋㅋ잘못읽어서 이렇게 해석했습니다.

다음은 당신의 목을 베겠다는ㅋㅋㅋ

정확히 읽으셨는데요 ㅎㅎ?

현피 좋지
피가 끓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