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이 생겼습니다!!!

in #banner7 years ago

@inhigh 님이 손수 만들어주신 대문입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 :)

1번과 2번 중에 뭘 쓸까요? 고민되네요.

inhigh님 정말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ㅎㅎ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1번 추천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1번... 좀더 밝은색이 눈에 확 띌것 같아요.^^

의견 감사합니다!! 모든 의견이 1번으로 굳어가는것 같아요 ㅋㅋㅋ

재밌군요 1번을 추천드립니다 ㅎ

의견 감사합니다. 1번 확정입니다.

이쁘네요ㅋ

이쁘죠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대문이 생겼어요 헤헤

네 너무 귀엽습니다. 포켓몬고를 열심히 했지만 잠만보 한번 도망가고나서 한마리도 못잡았는데.. 우리 애들도 너무 가지고 싶어했던 잠만보~~ 아주 좋네요^^ 참고로 개인적으로는 환한 1번이 좀 낳아 보입니다.

1번 한표네요. kimsungmin님 투표 감사합니다.
:)

네 ㅎㅎ 아니면 둘 다 쓰세요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낮에 포스팅 할때는 환한거 밤에 포스팅 하시게 되면 조금 어두운거 쓰심 더 의미가 있을 것 도 같습니다. 그냥 저의 의견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우와 천재이신데요? ㅎㅎ
고려해보겠습니다.

아 ㅎㅎ 당연히 천재 아니구요.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예쁜 대문 멋집니다.
개인적으로 1번 추천 드립니다. ^^

새로운 대문과 함께 @ineedthesleep님의
멋진 포스팅으로 만나뵙기를 기대합니다.

소철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께요.
1번이 2표네요 ^^

Congratulations @ineedtheslee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1번 추천합니다 ^^ 넘 귀엽네요^^

하하 너무 귀여운 대문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전 개인적으로 1번입니다.! @ineedthesle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