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수수료가 가장저렴한 거래소 Binance(바이낸스) 추천합니다!

in #binanc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arheatmatch 입니다!

최근 트레이딩을 하다가 비트렉스에서 거래한

수수료를 살펴봤는데... 무려 400만원이나 사용한

흔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수수료가 저렴한

거래소를 찾다가 상당히 괜찮은 거래소를 발견했습니다.

제목 없음.png
(한국어 지원이 돼서 한국거래소인줄 알았습니다. 번역이 상당히 깔끔)

일단 바이낸스는 최근 거래량이 증가하고 많은 알트코인들을

상장시키면서 뜨고있는 거래소입니다.

그리고 비트렉스의 수수료(0.25%)에 비해 0.1%의 상당히

저렴한 수수료를 자랑합니다. 그런데 제가 세계에서

수수료가 가장저렴하다고 하는 이유는 0.1%의 수수료

때문이 아닙니다.(0.1% 거래소는 이외에도 존재합니다.)

바이낸스는 BNB라는 자체코인을 가지고 있는데

만약 이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수수료는 0.05% 즉 절반으로

줄어들고 BNB코인에서 자동으로 차감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상장될 화폐를 투표하는

기능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목 없음.png

바이낸스는 현재 무서운기세로 볼륨이 늘어나고 있고

여러 알트코인을 자체상장시키는 기술력을 가진 만큼

비트렉스의 강력한 라이벌로 떠오를 것 같습니다.

따라서 BNB코인은 상승될 거래소의 볼륨에 따라

가치가 증대될 것이므로 투자가치 또한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가입안하신 분들은 간단한 여권인증을 받아

0.05% 세계에서 가장저렴한 수수료를 경험해보세요!

※투자권유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마침 오늘 가입했습니다. 여권 인증은 안하고 다짜고짜 비트코인부터 보내놨는데 갑자기 불안해지네요....... 여권 인증.......

엄청 빨리 처리해주는편이에요 걱정마세요 ㅎㅎ

코인원과 빗썸만 쓰다가 해외거래소 알아보고 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써보세요 신세계에요 ㅋㅋ 0.05면 100만원라고 칠 때 500원 밖에 되지않죠.

바이낸스라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저도 한번 가입해봐야겠어요~

좋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가 저렴하긴하네요 단타치기는 제일 좋은듯합니다. 사이트 링크가 없어서 달고갑니다. https://www.binance.com/?ref=11825861

자기 리퍼럴 단 거 보소 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요즘 핫하길래 가입했는데 이런 좋은게 있었네요 ㅋㅋ 잘읽었어요

궁금했던 좋은 정보네요~

가입이 어렵지는 않네요. 업비트에서 이더사서 전송해서 LRC? 이거 하나 조금사서 해보는 중입니다.
근데... 여기서 이제 뭘 사야하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