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조종 장치에 플러스의 암호를 교환하는 방법?

in #bitcoin5 years ago

이 질문은 포럼에서 자주 묻습니다))) 이제는 내가 일하는 상인으로 사용하는 도구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나는 또한 전문 상인에게 의견에 그들의 도구를 공유하도록 요청합니다.

3commas는 멀티 스레드 모드에서 작동 할 수 있고 동시에 적어도 백개의 크립토 (cryptocur)를 거래 할 수있는 복잡한 거래 봇의 신속한 출시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길고 짧은 버전 모두에서 더하기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실험을 좋아하는 전문가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설정이 많이 있으므로 추천합니다. TradingView 신호 또는 전보 채널 신호로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평균 및 마팅 게일로 기술 지표 및 그리드 거래는 물론입니다.

TradingView - 3Comass와 결합하여 모든 전문 상인에게 알려진 두 번째 수퍼 서비스는 비현실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data.bitcoinity는 하나의 창에서 가장 인기있는 교환뿐만 아니라 주문 설명서를위한 모니터링 사이트입니다. 특히 돈을 갖고 있고 순간을 찾고 적어도 1 % 시장을 옮겨 빨리 선물을 얻고 자하는 사람들에게는 멋진 일을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도 흥미로 우며, 종종 입장에 들어가고 퇴장 할 적절한 시간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 생각에는, 저처럼, 그의 손으로 주로 거래되는 가늠자를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Coingecko는 시장에서 잘 알려진 동전의 아날로그와 같은 분석을위한 서비스이지만, 특히 ICO 선택과 관련하여보다 기능적이며, 가장 중요하게는 유익합니다. 큰 돈으로 전략적 투자자와 거래자가 사용하기 위해 필수적이며, 장기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야하는 경우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Coinigy는 특히 중재와 관련된 사람들에게 유용하고 필수적인 거래 터미널, 매우 편리하고 시원한 cryptocurrency입니다. 하나의 프로그램과 인터페이스에서 작업 할 수있는 포괄적 인 교환 목록. 돈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생각조차하지 마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거래하는 곳입니다. 음, 물론, 당신이 안정을 얻을 수있는 곳. Binance에서 저는 최근에 다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증거금 거래에 관한 최신 뉴스와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평범한 Bitmex를 떠날 것이며, 그 중 가장 큰 장점은 Binance의 신뢰와 신뢰성이며 마진 거래 시장을 붕괴 시키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 Gate의 암호 교환은 22 개까지 나와서 가장 흥미로운 발견이었습니다. (최대 쌍의 선물 쌍이 있습니다) 마진 거래 조건은 Bitmex보다 훨씬 더 흥미 롭습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2 ~ 3 개월 후에 보게 될 것입니다. Binance가 모든 것을 무시할 것입니다.)


나는 너에게 모든 이익, 친구를 빌어!

Sort:  

Sneaky-Ninja-Throwing-Coin 125px.jpg
Defended (32.69%)
Summoned by @boroday
Sneaky Ninja supports @youarehope and @tarc with a percentage of all bids.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Sneaky Ninja


woo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