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C ] 07/04 Btc/usdt analysis , 분석 . #11

in #bitcoin7 years ago (edited)

0704비트.jpg

안녕하세요 인식입니다.

비트코인이 현재 유의미한 상향 이탈을 하여 기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해당글은 decline payout 글이며 , 순전히 비트코인의 추세돌파를 알리기 위한 글입니다.



비트코인이 하락하던 추세를 상향돌파하였으며 ,시장내에 종목 하나하나 각자 갈길을 조금씩 가는 모습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유의미합니다만 .. 아직 순환매가 확 돌고 있다고 보기는 어려우며 , 각각 종목군들이 어떻게 움직일지 향후 행보에 집중하면 좋을듯합니다.

또한 , 8/1일까지는 기간이 많이 남았기 때문에.. 앞으로 어떤 뉴스로 시장을 흔들지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 아주 좋은 시나리오로 비트코인이 이대로 우상향 한다고 했을때 .. 과연 알트들이 비트와 함께 듀얼문으로 갈지 역시 우리는 매우 주의해야하며 ..

단기적으로 비트코인의 하락으로 인해 , 알트들이 피를 많이 흘린점을 생각하면 .. 어느정도선 까지는 다시 시세를 내줄것으로 보이긴 합니다만 .. 이것이 진짜 듀얼문으로 가는지 잘 살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짧막하게 글맞치며 모두들 슈티밍 되세요~~


여러분의 보팅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인식과거글 보기 : https://steemit.com/@insic

저의 차트공개는 여러분의 차트상의 이해를 돕기 위한 도구이지 , 직접적인 시세의 방향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판단하시는데 하나의 근거로 사용하시되 , 그때그때 변화하는 차트의 흐름을 매순간 제가 봐드릴수는 없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Sort:  

소식 감사드립니다 ^^ 듀얼문 되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잘가주면 좋겟습니다 ㅎㅎ

단비같은 소식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대로 잘가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오래 기다렷지요..

듀얼문이 안되지않을까 라고 생각하면서도 듀얼문의 기대를 져버릴 수 없다는게...모르다가도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이놈에 희망회로가 마구마구 가동을 하는 바람에 ㅎㅎㅎ .. 일단은 조금더 지켜봐야겟지요 .

좋은 분석 감사합니다. 이놈의 긍정 프로세스가 문제네요..ㅎㅎ

역시나 믿고 보는 인식님 차트와 브리핑입니닷^^

부족한 글인데.. 감사합니다 꾸벅

설~령 밀려도 구름밟고 고고씽하기를..입니다. ^^

구름 밟고 라는 멘트가 참 인상적이네요 ㅎㅎㅎ valueup 역시나 고수는 멘트가 다릅니다! ㅎㅎㅎ

소식 감사합니다 인식님^^

감사합니다 꾸벅

인식님의 글을보고차트와 코인정보를 얻기위해 무식하게 검색해보고있는 일인입니다.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도움이 되셧다니 다행입니다!! 항상 화이팅입니다!!

인식님에 탁월한 차트리딩 감히누가 따르리오 감사합니다

이더를 헐값에 손절하고 시름시름 앓고 있는 중인데...
다시 기운이 날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 좋은 결과로 쭈욱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 보고 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소식 감사합니다 !

고구마님 글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소고기 먹어야겟군요....ㅎㅎㅎㅎ

!!! 헉!!! 그 유명한 소고기 선반영 인가요?? ㅎㅎㅎ

희망적인 뉴스이긴 하나, 역시 단기 악재에 대처도 병행해야할 것 같습니다. 좋은내용 감사드립니다. ^^

맞습니다. 아직 상승만을 생각하기엔 앞으로 남은길이 너무 많이 남아있네요..!! 화이팅입니다

비트가 드디어 다시 머리를 들어올리는군요 ㅎㅎ

ㅎㅎㅎ 이번엔 잘 가주길 바랍니다 !!

우아ㅎㅎㅎ기다림이 얼마 남지 않았군요!^^

이렇게 짧은글도 넘넘 반갑네요~~ ^^*

감사합니다. ^^

듀얼문이 뭔지는 모르지만 아마도 분명 좋은 것이겠죠? 비트코인의 목덜미를 붙들고 함께 등용문을 통과하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insic!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눙물 ㅠㅠ

good goo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