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금융][Finance]#18. Valueup의 시장분석과 대응전략 : 가격 매커니즘, 승자의 비애(悲哀)와 독식(獨食) . The Crypto Market Analysis and Strategy : Price Mechanism, The Winner Against Sadness Takes It All.

in #bitcoin6 years ago (edited)

읽으시는 분들에 비해 보상액수가 너무 적네요ㅠㅠ
부족하지만..큐레이터 활동하며 처음으로 풀보팅 누르고 갑니다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ㅎㅎ

Sort:  

아... 부족한 글이라서 그러한듯 합니다..^^;; 처음뵙는것 같은데, 격려말씀과 응원까지...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 다시 읽다 보니 오타가 나서 수정 했습니다ㅠㅠ죄송합니다ㅠㅠ

인기와 컨텐츠 질에 비해 보상 액수가 '적'다는 게 오타가 났습니다ㅠㅠㅠ

부족한 글은 절대 아닙니다ㅎㅎㅎ
아직 스티미언 분들이 많이 못 보신 것 같습니다ㅎㅎㅎ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ㅋㅋㅋ 괜찮습니다. 재밌게 보았답니다~ 여러가지로 보완해야할 것이 많습니다. 다만, 언제까지 할런지는 모르겠지만..^^ 응원말씀에 힘을 내어봅니다. 힘찬 하루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