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금융][Finance]#17. Valueup의 시장분석과 대응전략 : 삼중고(三重苦)의 난전(亂戰), 그리고 시장 대응의 시사점. The Crypto Market Analysis and Strategy : The War Against Three Difficulties, And Implication.

in #bitcoin6 years ago

분석글과 깨알같은 엔딩크레딧까지 잘 읽었습니다 :) 특히 엔딩크레딧 3번 격하게 공감합니다. (그나저나 포스팅 뷰 수가 2천이 넘다니 진짜 완전 멋져요!!!!!!) 밸류업님하고 이렇게 교류하며 지내는게 자랑스럽습니다 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 아~ 부끄럽게 왜이러시나요~ (몸 베베 꼬는중..으갸갸갸갸)ㅋㅋㅋㅋ 늘 송이님 글과 그림들을 보면 신기하게도 마음이 편해지고 그랬답니다... 저야말로 영광입니다~ ^^// 감사드립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