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탈릭 부테린, 새로운 ICO 모금 모델인 DAICO 발표. 2018년은 DAICO의 해가 될 것이다

in #bitcoin6 years ago

이더리움 창조자 비탈릭 부테린은 최근 DAICO라고 불리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를위한 새로운 분권 기금 모금 모델을 설명했습니다.

그의 제안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기금 모금을 위한 현재 모델인 초기 코인 오퍼링(ICO)을 통제하는 보다 민주적인 방법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는 오래된 ICO 개념을 하드코드된 규칙에 따라 실행되는 조직이 분산된 자치 조직(DAO)과 결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게 된다고 말하였습니다.

ICO는 개발팀이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필요성을 확인하고 직접 투자할 수 있는 투자자를 찾을 수있게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IPO(Initial Public Offerings) 및 벤처캐피탈과 같은 전통적인 기금 모금 방법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방법의 우회는 2017년 창업 활동과 혁신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초기 투자자들은 종종 초기 투자에 큰 이득을 보았으며, 이는 ‘ICO 열풍’으로 불리는 것에 연료를 더하였습니다.

현재까지 ICO에 투자된 금액은 30억 달러가 넘습니다.

비탈릭 부테린의 새로운 DAICO는 기존의 ICO 모델을 개선하고 투자자들에게 사기에 대한 새로운 수준의 통제와 보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DAICO는 ICO와 거의 비슷하게 시작됩니다.
DAICO는 팀이 기금을 마련 할 수있는 기부 형태로 시작됩니다.

투자자는 이더리움을 DAICO에 보낼 수 있으며, 투자에 대한 대가로 토큰을 받게 됩니다.

토큰 판매에는 제한 판매, 비공개 판매, 경매, 대화형 코인 제공 또는 고객 판매 알선과 같은 여러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부 기간이 끝나면 토큰은 교환 가능하게됩니다.

지금까지 이 모델은 기존 ICO 모델과 매우 유사합니다.

ICO 비판
DAICO와 ICO의 차이는 기부 기간 이후에 시작됩니다.

‘탭’이라고 하는 메커니즘이 시작됩니다.

탭을 사용하면 토큰 보유자가 팀 자금 액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존 ICO 모델에는 이 메커니즘이 없으므로 팀이 기금을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탭의 상태는 팀이 DAICO를 만들 때 설정됩니다.

그것은 두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 탭에서 발행 된 펀드의 수와 펀드의 발행 빈도.

팀이 더 많은 개발자를 고용하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필요로하는 경우, 예를 들어 탭 값을 올릴 수 있습니다.

토큰 소지자는 결과에 투표하고 투표 결과에 대한 합의에 따라 수도꼭지가 올라갈 수도 올라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배후에 있는 아이디어는 DAICO에 투자한 공동체가 그들의 투자를 통제하고 그들의 돈이 현명하게 소비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토큰 소지자는 DAICO를 취소하고 나머지 투자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 탭의 목적은 개발팀에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합리적인 예산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팀이 목표를 달성하면 팀의 성장을 위해 탭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팀이 무책임하거나 철저한 사기 행위를하는 경우 투자자는 DAICO를 취소하고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DAICO의 보안
분산된 네트워크에 대한 투표는 악의적인 공격의 대상이 됩니다.

그러나 DAICO는 여러 가지면에서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투표 조작으로 탭 값이 높아지면 팀에서이를 낮추는 기능이 있습니다.

악의적인 행위자가 투표를 조작하여 프로젝트를 취소하면 투자자는 돈을 돌려 받게됩니다.

팀은 새로운 DAICO를 만들 수 있으며, 투자자는 원래의 투자를 팀으로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ICO를 통해 엄청난 돈을 모았습니다.

중요한 해는 또한 블록체인 업계에서 인상적인 혁신을 가져 왔습니다.

2018년은 DAICO의 해가 될 것입니다.

추가된 보안 계층은 이전에 ICO에 주의를 기울였던 투자자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DAICO의 중지 메커니즘은 덜 정직한 기금 모금자를 제거하여 더 높은 품질의 기회를 위한 길을 정리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이 블록체인 산업에 있어 보다 많은 혁신과 흥미진진한 시기를 의미하게 됩니다.

discover.coinsquare.io/investing/daico-new-ico-fundraising-model/

Sort:  
@maikuraki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고군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허락하신다면 리스팀해갈수있을까요?? 팔로우 신청하고 갈게요 늘 좋은의견 부탁드립니다

리스팀은 자유롭게하셔도됩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DAICO를 통해 알트들이 안정적인 자금 모금과 성장을 이뤄내길 기대해봅니다 @홍보해

@홍보해 이건 무슨 기능이지요?

큐레이터들이 홍보하는 명령어입니다 ㅎㅎ 위에 고양이를 소환합니다 ㅎㅎ

부텔린은.. 천재다.....

흥미롭네요. DPOS 시스템에서 토큰 보유자들의 저조한 투표율을 지적하던 사람이 비탈릭이었는데 본인이 생각을 고쳐먹었나보네요. ㅎㅎ

좋은정보네요. 많은 사람들이 볼수있도록 리스팀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혹시 투자금에 대한 애스크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일까요? 뭔가 스마트컨트랙트의 진보된 개념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