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맥스 사용법 및 가입 후 400%수익 후기

in #bitmex6 years ago

mex.png

오늘은 비트 맥스 사용법 및 제가 직접 비트맥스 가입하고 400% 수익 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우선적으로 저도 요즘 장이 너무 횡보하고 지루해서
해봤는데요. 저도 처음 가입할 때 구글링을 통해 하나하나 배웠습니다. ^^
별로 어려운 거 없고 거래하기도 쉬운 거 같아서 한번 비트맥스 사용법 적어볼게요.

우선적으로 비트맥스의 단점이라면 수수료가 좀 비쌉니다.
그래서 주로 단타로 비트맥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추천 코드 링크를 통해
6개월 동안 수수료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적용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제 지인은 돈은 잘 벌던데 한 달 수수료 3천만 원 나가더군요.

https://www.bitmex.com/

사이트 들어가 보니 다 한글로 되어있어서 회원가입은 너무 쉽고
인증도 이메일 인증만 하면 바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거래소 들은 계좌 인증이 나 본인인증 여권 이런 걸 보내야 하지만
비트맥스는 그런 게 없습니다. 일단 위 링크 클릭 후 들어가 보시면

가입.png

제가 표시한 대로 이메일란에는 본인이 자주 쓰시는 이메일 입력 후
이름 적고 그냥 등록 클릭하시면 이메일 본인인증하라고 합니다.
저는 모바일로 로그인해봤는데 모바일도 되지만 PC 추천드립니다.
단타를 치든 뭘 하든 빠르게 대처하려면 PC가 좋고 인터넷 창은 구글 크롬이 좋습니다.

계정.png

그다음으로 하실게 구글 OTP 설정만 해주시면 비트맥스 가입은 끝입니다.
OTP를 설정해두셔야 해킹당할 걱정도 없어서 꼭 해주세요.
위의 화면처럼 계정 클릭 -> 내 계정 -> 보안 이중인증 활성 에서 OTP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글 OTP는 스마트폰에서 구글 플레이 접속하셔셔 google otp 검색하면 나오구요.
이미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해 보신 분들은 OTP 설정은 다 하시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입금하기.png

그다음은 거래를 하려면 비트코인이 있어야 합니다. 여기는 오로지 비트코인으로만
거래가 되기때문에 계정 -> 입금하기를 클릭하면 자기만의 입금 주소가 나옵니다.

입출금.png

업비트로 예로 들면 비트코인을 사서 입출금 클릭 보낼 수량만큼 적고 비트맥스에서 받은
입금주소로 보내기만 하면 끝. 20~30분 후면 비트맥스로 비트코인이 들어와있습니다.
여기까지가 기본적인 비트맥스 사용법과 가입입니다.
저는 처음부터 겁도 없이 약 100만원 가량의 비트코인으로 100배 롱(공매수)를 쳤습니다. ㅋㅋ
그냥 아무생각없이 얼마전에 비트가 7000달러에서 안내려가길래 오르것네 하고
저도 사이트 이용 초짜라 공매수를 팍 쳤더니 몇시간 뒤에 500%가 올라있더군요.

포지션.png

비트맥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밑에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지만
저는 오른다에 걸어서(공매수) 7086 달러에 100배 걸었는데 다행이 이번에 7700 달러 갔죠? ㅎㅎ
수량에 얼마치를 입력해보면 비용:0.0935 xbt 이렇게 위에 사진처럼 나타납니다.
레버리지가 1배부터 100배 그다음 교차가 있는데 단타치시는 분들은 교차를 많이합니다.
100배는 공매수 공매도 칠때 필요수량이 많이 들진 않지만 청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대부분 2~10배 정도 합니다. 아프리카 BJ들 보면 다 그러더라구요. ㅎㅎ

1번.png2번.png3번.png

두둥 제가 비트맥스로 0.135비트 정도를 보내서 처음에 모르고 7114에 100배 롱 때렸는데
돈이 안올라가서 보니까 수량을 1100개 ㅋㅋ 너무 작게 했더라구요.
이사이트는 제가 100만원 있으면 비트코인을 10개 이렇게 빌릴수가 있습니다. 공매도 공매수 칠때
100배 걸수록 많이 빌려주는데 제 돈으로 걸어보니 9만개가 맥스라서 9만에 빌려서
100배 7089에 들어갔어요. 어저께까지 7700달러여서 아 700% 먹을거 400% 먹고
괜히 팔았네 했더니 지금 7400 달러네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소액으로 사고 팔고 단타 몇번 쳐보시면
너무 쉽다는 걸 알수있을꺼에요~ 저 또한 400% 먹고 그거 다시 저는 거래소로 보내고
소액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에이다 공매도 쳤는데 내려간다에 10배 걸었는데
잘 내려가고 있네요. 비트맥스의 장점은 하락장에도 수익이 난다는거 ! ^^
잘만하면 상승장 하락장 다 먹고 남들보다 2배 수익 올릴수 있겠네요.
잘 모르시면 아프리카티비나 유튜브에서 비트맥스 하시는 분들거 한 30분 보면
답 나오더라구요 전. ㅎㅎ

롱을 치든 숏을 치든 비트맥스는 무기한 계약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솔직히 7086에 100배 롱친거 1억 될때까지 안뺄라했지만..
욕심 안부렸습니다. ㅎㅎ 초보분들은 그냥 자신이 거래소에서 알트나 비트를 샀는데
내려갈거 같으면 그거 방어용으로 공매도 소액 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큰 돈을 벌려다 큰 돈을 잃을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고~ 잘 하시는 분들은 수억 벌더라구요.
저도 운좋게 처음에 400% 수익보고 지금은 소액으로 놀고있습니다. ^^
수수료값을 무시 못하니까 꼭 추천 코드를 통해 가입하셔서 6개월간 수수료 혜택 받으셔야
합니다. 6개월이면 수수료 어마어마 해요. 여기까지 비트맥스 사용법이였습니다.^^

https://www.bitmex.com/

Sor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