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뜰거 같은 코인.차트(업비트)

in #blockchain6 years ago

제가 차트 모양만 보고 괜찮은 것들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곧 갈거 같은 코인을 보려 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지금 컴퓨터를 쓰질 못해서 급한대로 폰으로 올리니 부족해도 양해 바랍니다.

차트를 볼때 저는 보조지표 스토캐스틱을 활용합니다.
월봉~일봉까지 보조지표가 같은 방향으로 향할때를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요.
장기차트에서 단기차트로 분석 하는걸 탑다운방식이라 합니다.
그러니 장기차트가 바닥이라 생각되면 이것은 주식에서 기본적분석으로 볼때 기업이 적자에서 흑자전환하여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것과 비슷한 맥락입니다.
이런 점에서 누비츠가 월봉상 바닥에서 곧 탈출하지 않을까합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월봉은 스토캐스틱이 바닥 깊이 들어가서 곧 크로스 되는 모양새고 그 밑으로 모든 차트 스토캐스틱이 위로 꺾여 탈출하는 모습입니다.
주봉은 스토캐스틱이 쓰리바닥을 만들어서 그 신뢰를 더해줍니다. 차트에서 봉이든, 이평선이든, 보조지표든, 위로 꺾이는 모습이 두번이나 세번 꺾이면 곧 상승전환 함에 그 가능성을 봅니다.
일봉은 스토캐스틱이 바닥에서 한번 꺾여 올라가고 그보다 좀 더 위에서 한번 꺾여 올라가니 쌍바닥을 형성해서 좋은 모습입니다.
장기적으로나 단기적으로 괜찮은 모양이라 할 수 있네요.
지표가 바닥으로 계속 내리다가 점점 완만한 모습을 보이면서 거래량이 이전보다 급격히 커지는 모습은 큰 세력이 입성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곧 이 종목을 띄우겠다는 의도로 보면 됩니다.
언제 갑자기 뜰지 정확한 시점은 알기 어렵지만,
일봉이 거의 완만해지는 모습에 기대를 걸어도 좋은 모습입니다.
6시간차트는 완전한 바닥을 나오고 바닥을 다지는 모습입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기원합니다.

Sort:  

좋은 분석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바닥을 기고 있네요ㅎ

속단하긴 이르지만, 거의 이게 바닥이 아닌가 싶어서 써봤습니다ㅋㅋ
그러나 바닥에서 지하실도 있으니 항상 잘 살펴야 합니다ㅋㅋ

이거 정말 심상치 않네요?

월봉상 더 큰 바닥으로 가기는 힘들지 않을까해서 써봤습니다. 어찌될지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