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trades님에게 조심스럽게 제안을 해봅니다.

in #blocktrades3 years ago

title.JPG

blocktrades님에게 조심스럽게 제안을 해봅니다./cjsdns

blocktrades님 안녕하신지요.
작년 방콕 스팀 페스트에서 뵙고는 친해질까 싶었는데 영 영 멀어진 관계처럼 되었네요.
좀 더 가깝고 좋은 관계로 발전 활수 있었는데 이유가 어떻든 운명이 이렇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운명도 개척해나가는 것이란 생각을 하기에 한 가지 제안을 해봅니다.

내가 살펴보니 blocktrades님이 2,166,384.785 BLURT를 가지고 계시네요.
파워다운하여 가지고 계신 것을 보았을 때 매각할 의사가 있으신 것 같기에 조심스럽게 문의해봅니다.

매각하신다면 적정한 가격에 전량 인수를 할 의향이 있으니 생각이 어떠하신지 의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나는 영어도 모르고 디스코드 이용을 안 하는 관계로 메일 주소를 알려 드릴 터이니 생각이 있으시다면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은 당시, 하이브를 에어드롭받으면, 하이브를 에어드롭받을 예정이었던 만큼인 1,400,000개의 하이브를 매입 계획을 잡고 있었는데 그래서 하이브를 함께하고 싶었는데 생각대로 되지 않았기에 매우 아쉬웠습니다.

지난 일은 지난 일이고 오늘은 님이 가지고 계신 블러트를 매입할 의향이 있음을 전하는 바입니다. 매매 의사나 성사를 떠나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설령 연락 주지 않으시면 매매 의사가 없는 것으로 알고 더 이상 문의하지 않겠으며 내가 의사 전달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이것이기에 하이브에 포스팅 방법을 취하니 혹여라도 불쾌하다거나 결례가 되었다면 이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il:[email protected]

2020/11/11
cjsdns 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