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처음가본 잇뿌도

in #blog4 years ago

IMG_8126.JPG

호치민 7군에 위치한 라멘집 잇뿌도를 다녀왔습니다. 잇뿌도는 아파트 단지 안에 있었는데 수영장 바로 앞에 야외자석이 있어서 분위기가 나름 괜찮더라구요~ 잇뿌도 옆에는 베트남에서 유명한 피자포피스도 있어서 다음에 이곳도 방문해봐야겠습니다 :)

잇뿌도는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유명한 라멘 체인점인데요, 저는 일본에서 딱 한번 가본것 같아요!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고로케 입니다. 모양이 다코야키 같아서 처음엔 잘못나온줄 알았어요ㅎㅎ 아무리 에피타이저지만 크기도 양도 너무 적었어요 😂

IMG_3468.JPG

만두 맛도 그럭저럭이고 역시나 크기가 너무 작습니다ㅋㅋㅋㅋ

IMG_4702.JPG

IMG_6664.JPG

다행히 라멘맛은 괜찮았어요~ 소름돋을 정도로 맛있는건 아니였지만 😂 국물맛도 진하고 차슈도 부들부들 간도 딱 알맞았어요!! 라멘을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반정도 먹으니까 너무 느끼하더라구요~ㅎㅎ 덕분에 생맥주만 벌컥벌컥 마시다 취해서 빠른귀가 했습니다...ㅋㅋ

푸미흥은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대부분 한국식당들은 문을 닫았거나 손님이 아예없더라구요ㅠㅠ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서 충격이였어요...ㅠㅠ 다시 예전처럼 활기차졌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