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 했습니다.

in #bmw7 years ago

처음 가입이라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영어가 난무해서 더 어지럽네요.
저는 화성에서 KRG F1MOTRS라는 수입차 정비를 하는데, 주로 bmw 차종이 많고,
그중에서도 3시리즈 가솔린 차량들을 주로 수리하고, 엔진 미션 리스토어를 하고 있습니다.
안산에서 F1 MOTRS로 샵을 운영하다가 이달 20일 화성으로 확장 이전 하게 되었어요.
스티밋은 초보니 많이 도와주세요.

Sort:  

반갑습니다! 팔로우 & 보팅 했습니다!
전 오늘부터 시작했습니다. 자주 뵙도록 해요~

네! 포스팅 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네 반갑습니다. 너무 큰 기대는 말아 주세요. BMW밖에 못고쳐요.

팔로우랑 보팅 했습니다. 차 이야기 많이 해주세요 ^^

오우~ 감사합니다. 작업하는대로 올리겠습닏.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 뵐게요~

네네!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좋은 글 기대할께요. ^^

네! 좋은 정보 많이 올리겠습니다.

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ㅎㅎ 좋은글 부탁드려요

지금은 샵을 이전준비 하느라 영업을 안하고 있는데, 이전하면 BMW Z4 3.0si랑 BMW E46 320i 엔진 내려서 만들어야 할 차량이 두대 있어요.
작업 하는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오늘부터 시작한 뉴비입니다. 서로 열심히 도와요. ^^

오늘 가입 하셨군요. 품앗이 열심히..... ^^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자동차 관련 블로거가 또 한분 들어 오셨네요...;;

팔로우 및 보팅 하구 가여~

올~~~ 정비 하시나 봅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 자동차하시는 분들이 많이 들어오시는군요! 멋있습니다 ㅎㅎ 앞으로 올리실 글들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아 그리고 태그에 kr과 kr-newbie, introduceyourself 를 추가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글들은 제가 작성한 튜토리얼이니 한 번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 거에요 :)

  • 스타팅 메뉴얼

https://steemit.com/kr/@vimva/steemit-tip-starting-tips

  • 글 에디터로 효과 넣기

https://steemit.com/kr/@vimva/steemit-tip

감사합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초보라 스티밋 블로그 잘 모르니 많이 알려주세요.

환영합니다^^

환영인사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동영상 이미 봤어요. 많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