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내 인생의 가장 젊은 날입니다

in #book6 years ago

그러게 말이에요~~ 글 올리면 떡!! 하고 찾아오시니.. 넘 반갑고..
저는 좀 늦게 찾아가지만... 그거야 이해해주실줄 알고..
맘 편하게 왔다 갔다 하고 있어요 ^^
덕분에.. 포스팅도 편해진 것 같고 말이죠~~

Sort:  

순서가 뭐 중요한가요~
늦음 어때요~ 개의치 않고 있네요ㅎㅎ
언젠가 올거라는걸 알기에~안와도 서운하지 않습니다^^
애드워드님에겐 대인배ㅋㅋ
포스팅 편해졌다니 다행이에요~^^
한줄을 적어놔도 전 점이라도 찍고 갈테니 걱정마세요ㅋ

이렇게 이쁜 말만 골라 해주시니~~ 보팅을 안할수가 ^^

ㅋㅋ 딸랑 딸랑 ~ㅋ

다른 분들이 보면 좀 우숩겠어요 ^^ 둘이 뭐해?? 이러고 ㅋㅋ
그래도 우린 계속 우리의 길을 가야함...ㅋㅋ

어쩌면...관심이 없을지도 몰라요ㅋㅋ
한번 방문하고나면 잘 안오거든요ㅋ
사실 요즘은 그게 더 좋은것 같아요~
그냥 조용하게 묵묵히 가는 게 제일인듯요ㅋ
두녀석에게 받는 사랑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맞아요... 그런 점이 부러워요~~ 전 오늘 밀린 댓글 쓰다가 미췰뻔 ^^ 그래도 거의 다 썻을때.. 그 홀가분함이란... ^^

저는 댓글 쓰고싶을 때써서ㅋㅋ
그나마 댓글이 적당히만 달려 좋네요ㅋ
항상 감사할 따름이에요^^
스팀잇을하며 감사한 마음을 자주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