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엄마는 회사에서 내 생각해?

in #book6 years ago

저는 매일 7시 8시야근인데.. 애기 태어나면 어찌해야하나 벌써부터 걱정이 되네요 ㅠ 요즘 세상에 맞벌이 안할수두 없고... 엄마들이 일하기 좋은 사회가 되었으면 좋겟어요 ㅠㅠ 북유럽처럼 걍 오후 3시까지만 일하는 파트타임 정규 관리직 없을까요 ㅋㅋㅋㅋㅋ

Sort:  

글게요 맞벌이를 안할수도 없고....
오후 3시까지만 일하는 파트타임 정규 관리직 찾으면... 저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