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저도 첨 알았어요 ㅋ
그런데 와서 보팅도 안하고 가더라구요 ㅋ

ㅍㅎㅎㅎㅎ 이런~!! 그냥 격려글 정도였네요..??
왔음 성의표시를 했어야지..;; ㅋ
게다가 세계 6위 몸이신데!!

그러게 말이에요 ㅋ
본인들 홍보성인듯 ㅋ
써니님하고 홀릭님하고 리안님, 그리고 저까지 4만으로도 세계랭킹 가능한거죠 ㅋ

외국은 달리는 분이 없나보네요....ㅋㅋ
세계랭킹이라하니 기네스북 오른 느낌마저 듭니다 ^^

그 사람은 그걸로 1포 하는듯 ㅋ

그걸로 1포 ㅋㅋㅋㅋㅋ
건수를 잡은 거군요 ㅋㅋㅋ
근데 보팅도 안해주고 ㅋㅋ 뭐지...
애드워드님도 고생한다는 댓글만달고 그냥 오세요 ㅋ

저는 쿨하게 보팅을 한것도 같고 안한것도 같고 ㅋ

와서 보팅도 안하고...이런...띠........
그걸 또 확인하신 애드워드님 ㅋㅋ

뭐 좋은건줄 알고 확인했죠 ㅋㅋ

1등 가즈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