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teem] 이지스팀잇 PDF버젼을 읽고.....정말 "걸작 of 걸작"

in #booksteem6 years ago (edited)

딸기푸라푸치노.jpg

https://steemit.com/kr/@easysteemit/3s7jfa-pdf

여기에 가시면 책에 대한 설명과 무료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누구나 무료입니다.

https://tool.steem.world/Easysteemit (다운로드 자료실)

아이패드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패드에 넣고 보시면 될거 같고

요즘은 폰도 액정이 크니까 폰에 넣고 보셔도 볼만할거 같습니다.

목차

목차.jpg

일단 목차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죠???

내용

이지스팀잇.jpg

내용도 보기 좋고 알찹니다....

음...정말 비교가 안될수가 없네요^^

다른책과 차이가 100만배 납니다.

맺음말

끝맺는말.jpg

에필로그

제작후기1.jpg

제작후기1_00000.jpg


정말 이 책이 조금만 더 “빨리” PDF로 이렇게 나왔다면 선의의

피해자를 양산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주변사람들에게 파일로 보내드릴 예정이고

지인들에게는 칼라로 출력해서 선물할 생각입니다.

제가 무료로 운영하는 암호화폐 투자정보 카페에도

제작진의 동의만 떨어지면 업로드 해서 더 이상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Sort:  

과연 이번에도 방구(@room9)가 나타나 저 음료 사이즈를 물어볼것인가..ㅋㅋ

안해! 안해! ㅋㅋ

다들 내 포스팅 대문에 라떼 사진만 올리면
약속이나 한듯 급흥분하시나요? ㅋㅋㅋㅋ

글의 전체 맥락이 의심스럽잖아요. 저격인 듯 아닌듯~

ㅎㅎㅎㅎㅎㅎ

저격인듯 저격아닌 저격같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등이라 풀봇!! ㅋㅋ

와우 감사합니다^^

책 다운받았어요 ㅎㅎ

강추! ^^

와 책 너무 좋아요

다른책을 서점서 잠시 본 입장에서

너무 다른책과 비교됩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리스팀해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다운받아놨는데 주말에 정독해봐야겠어요~

걸작이죠!!! 진짜 고생하면서 만들었더라구요 ㅋㅋㅋㅋ

거기다 무료 다운로드니 좋더라고요^^

정말 이 책이 조금만 더 PDF로 이렇게 나왔다면

조금만 더 '빨리'의 의미이시죠? 더 일찍 나온 책이 있었나 보네요ㅎ

오타 수정 했습니다 ^^

ㅋㅋㅋ

저도 받아서 읽어봐야겠어요😊😊상승장이니 더 즐거운 주말되시길요~

네 맞아요~ 꼼꼼히 읽어보면 되죠 ㅎㅎㅎ

모르는게 너무 많은데 보면서 해봐야겠습니다

맞아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운 받아서 읽어봐야겠어요^^

네 감사합니다^^

오.. 딸기요거트블렌디드에 낚여들어왔습니다.. 는 자세히보니 위에 슈크림휘핑인거 같은데 이전 시즌 메뉴였나요.

그런가봐요 ㅎ

이거 원래 20만원 짜리 자료 아닌가요?

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