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하드포크의 진정한 승자는? (4)

in #btcp6 years ago

안녕하세요 redtaek입니다. 벌써 10th 포스팅이네요. @_@
여전히 코인시장은 bear market이네요.

잠시 오르는듯 보여도 아침에 확인해보면 다시 제자리로...

마치 사스날/에이스 침대와 같은 '과학'이군요.

여튼,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BTCP가 안들어온
이유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사실 별거 없죠.
다 제 무식의 소산입니다;;;

지난 시간 이야기를 다시 recap해보면...

  1. ZCl wallet으로 가서 private key를 export 합니다.
  2. BTCP wallet을 install 합니다.
  3. 아까 export한 ZCL private key를 BTCP wallet에 import 합니다.
  4. 코..잔다~

문제가 될게 없어보입니다. 허허허

결론은..
ZCL wallet에서 private key를 export는 하는 경우,
한개의 private key가 아닌 여러개의 private key가
동시에 export 됩니다.

그 많은 private key 중에서 ZCL을 import한 BTCP 주소의
private key를 BTCP wallet에 import를 해야 하는데
전 걍 마법처럼 동기화 될줄 알고(ㅋㅋㅋ) 암거나 - 젤 위의 private key
import를 하고 내 BTCP 내놓으라고 소리치고 있었습니다. 네...ㅠㅠ

허허허 어쨌든 BTCP 기어이 받아내긴 했네요.
언젠간...오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