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00 팔로워 이벤트! 저도 드디어 하게 되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315_091633.jpg

안녕하세요~!! @akhabin 넬입니다 >_<!
저도 드디어.. 드디어!!

1.PNG

어제 밤에 찍었는데요 ~!!
드디어 저도 7일차에 100 팔로워를 달성했습니다!! 와와 ++
너무 너무 좋은거 있죠 >
<!!!!

그래서 저도 받은 만큼, 그 이상은 드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드릴 선물은 뭘로 드릴까 고민하다가..
카톡 이모티콘 (200초코) 을 선물로 드릴려구 합니다 :)
이모티콘 선물은 두 명 정도 드리려고 합니다!!

※ 참여 방법

  1. 참여한다는 댓글과 함께 보팅을 해주세요
  2. 팔로우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_+
    (아무래도 이벤트 당첨 확인을 위해서는..! 해주시는 편이..음..)

저도 주사위를 굴리고 싶었는데, 주사위는 스파가 낮으면 굴릴 수 없더라고요..
(어느 분 글을 보니까 그렇게 적혀 있었어욥 ㅠㅠ...혹시 스파 임대해 주실분 없으실까..요..)

그래서 저는 네이버 사다리 타기로 고르려고 합니다! (2분)

마감 시간은 16일 오후 8시까지고, 그 때 당첨되신 분들은 추가로 제가 작성하는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팔로우, 댓글, 보팅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 리스팀 환영합니다 ^-^

Sort:  

마감합니다 :)

3월가입 100팔로워..엄청나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

감사합니다 :) 글 쓰는거도 재밌긴 한데
댓글 쓰러 다니면서 놀러 다녔더니 빨리 늘었네요 ! 당첨되시길 바래요

7주일만에 100이면 엄청 빠르시네요 ㅋㅋㅋㅋ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빠른 거 같긴 해요! 당첨되시길 바래요~

저도 얼마전 팔로우 100명 달성을 했는데ㅎㅎ
축하드리고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ㅎㅎ

앗..!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당첨되시길 바래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전 어제 시작해서;ㅎㅎ 자주 소통해요^^

와 어제 시작하셨는데.. @ttgamja 님이야 말로 엄청 빠른 거 같아요..!
자주 소통해요, 당첨되시길 바래요!

축하드려요!! 저도 팔로 하고 갑니다!! 이벤트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_+~!! 많이많이 리스팀 부탁드려요 ㅎㅅㅎ
당첨되시길 바래요!

축하드려요~^^
참여해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당첨되시길 바래요 :)

축하축하요~ 저도 팔로우 및 보팅하고갑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저도 팔로우 추가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같은 스팀잇 뉴비로써 잘 해봐요 :)
잘 퍼지도록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100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당첨되시길 바래요!

엄청 빠르시게 팔로우 늘리셨네요~!^^
부럽네요 맞팔하구 보팅하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카페에서 하는 스팀잇은 꿀맛이라 그런 거 같아요!
당첨되시길 바래요 :)

오 저랑 같은 레벨이시네요~ㅎㅎ
팔로우 되어있습니당ㅎㅎ 더 많은 교류했으면 좋겠어요!
참여참여

앗 네네 더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
당첨 되시길 바래요 ~

축하드려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
얼른 소개글도 써주세욥! 당첨 되시길 바래요~

축하드려요~^^ 초고속이시네요~ ㅎㅎ전 한 2주는 헤매다 시피 했는데ㅋ

저도 엄청 해맸었는데 다행히 도와주시는 분이 좀 잘 도와주셔서 :)
다행히 얼른 적응한거 같아요!

오 뉴비라고 하셔서 와봤는데 뉴비가 아니셨군요..ㅋㅋ
축하드려요! 100팔로워!

네..? 뉴비 맞아요!
감사합니다 :) 당첨되시길 바래요!

축하합니다 승승장구하셔요

감사합니다! @hwa2ting 님도 승승장구 하시길 :)
당첨되시길 바래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두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 맨날 @wcn00133님 이벤트 참여했는데 저는 당첨도 안되구 ㅠㅠ
(당첨되시지 말아랏)

팔로우 보팅 했어요^^
100팔로우 축하드려요
1주일 하셨는데 빠르시네요
200도 곧 달성하시길^^

감사합니다 ..! 자주 댓글 쓰러 놀러다녀서 그런가 봐요 :)
당첨되시길 바래요 !

이런건 일단 참여를! ^^;
그나저나 7일만에 100명이라니. 너무 빠르신거 아닙니까. ㅎㅎ

공부, 과제 시간 이외에 쉬는 시간은 스팀잇을 기웃기웃 거려서 그런가 봐요 +_+
댓글 달고 놀러 다니면 재밌거든용 ㅎㅎ
당첨되시길 바래요 :)

100 팔로워 추카합니다
보팅 & 참여 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렇게 많이들 참여해 주시니 정말 기쁘네요
(200 팔로워 이벤트도 열어야 할 느낌적인 느낌..?)
당첨되시길 바래요 !

벌써 100팔로워라니 성장이 ㄷㄷ ㅎㅎ
축하드리고 이벤트 참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다른 분들의 일상글도 보는게 너무 재밌어서 그럴까용 ㅎㅎ..
당첨되시길 바래요.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저도 이런거 재밌는거 하고 싶어요 ㅎㅎ
스팀잇 어렵다 ㅋㅋ

저두 첨이라 막 떨리구 자꾸 기웃기웃하게 되네요
@bebeange 님도 곧 하실 수 있을 거에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합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은 사랑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 슬쩍 둘러보니 맛집 포스팅이 아주 많으시네요..!
(맛집탐구생활은 언제나 옳은 거 같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당첨되시길 바래요 :)

100팔로워~! 축하드려요~!ㅎㅎ
앞으로 200, 400, 700, 1000 이상까지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 꼭 1000 이상까지 가보고 싶네요 !:)
끝까지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어요!
당첨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