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보팅 이벤트#3] 이런저런 명분 만들어 >$0.05 무료보팅 드립니다.

in #busy6 years ago

altobit_pt_event.jpg



안녕하세요. @altobit 입니다.

명분만들어 무료보팅 이벤트 세번째 진행합니다! ^^
말주변이 없어, 요약식으로 정리하겠습니다.

#지난 이벤트

18.06.15 - [무료보팅 이벤트] 이런저런 명분으로 >$0.05 보팅 이벤트 진행합니다.
18.06.26 - [무료보팅 이벤트#2] 이런저런 명분 만들어 >$0.05 무료보팅 드립니다.


[이벤트 명분 #1]

- 스팀. 날라가다!


ev3_1.png

기분좋은 주말입니다. 코인장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다싶었는데, 그 중 스팀이 가장 큰 움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팀이 이렇게 날라주는데 이벤트를 안할 수 없군요. (+$0.03)


[이벤트 명분 #2]

- 오랜만에 익절!

ev3_3.png

저는 매일 매매일지를 씁니다. 전체 투자금액과 하루 매매금액은 크지 않지만, 원칙을 정해놓고 원칙대로 매수/매도/익절/손절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매수가격의 +20% 가격에서 1차 익절을 하는데, 6월3일 이후 거의 한달만에 익절을 했습니다.

#근 한달만에 익절이 나왔으니, 이벤트를 안할 수 없군요. (+$0.01)


[이벤트 명분 #3]

- OP DICE 회원가입!

ev3_2.png

@opsteemit 님의 OP DICE 를 예전부터 꼭 한번 써보고 싶었습니다. 특히, 원하는 시간에 주사위를 굴려주는 기능이 유용한 것 같습니다. 명분이벤트 진행할 때마다 이벤트2에 사용해야겠습니다.

#주사위도 샀는데(?), 이벤트를 안 할 수 없군요. (+$0.01)



#이벤트 내용 (7/2 22:00)

말만들기 역시 어렵습니다.. ^^

#이벤트1

  • 팔로우해주세요.
  • 댓글 달아주세요. 위 세가지 내용이어도 좋고 아니어도 좋습니다.
  • 위 세가지 의미에 $0.01~$0.03씩 총 $0.05를 댓글에 보팅드립니다.
  • 리스팀해주시면 +$0.05 을 댓글 보팅시 추가하여 보팅드리겠습니다. 필수는 아닙니다. (리스팀 보상은 7/2 13:00 까지만!)

#이벤트2

  • 보팅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상위2명과 하위2명에게 풀보팅($0.23~$0.24 예상) 1~2회씩 드립니다.
    ( OP-DICE 공지사항에 따르면 100%풀보팅이 $0.1 이하인 분들은 풀보팅을 하셔야 참여가 된다고 합니다. 그외에는 $0.1 이상으로 보팅. 참고하세요.) --> 이 부분은 현재 @opsteemit 에 문의중입니다. 확인되면 다음 회차에 안내 다시 드리겠습니다.
  • OP-DICE를 /opdice -d201807022200 의 옵션으로 사용합니다.
  • 상위 2명에게는 최신글에 풀보팅 2회 씩.
  • 하위 2명에게는 최신글에 풀보팅 1회 씩.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참여할지 몰라 확답은 드리기 어렵습니다. 혹시 스파가 부족해지면 며칠걸리더라도 채워지는대로 빠짐없이 보팅드리겠습니다.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는데, 피해 없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ㅎㅎ축하드려요:)
리스팀까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스팀올라서 저도 좋았어요...

계속 좋은 분위기 와야겠죠!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스팀이 꽤 올랐네요. 익절 축하드려요. 리스팀했습니다. ^^

계속 가면 좋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스팀 이제 시작하나요~ 더 가즈아ㅏㅏ!

아직 시작도 아니길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기분좋은날이네요~!
추카추카드려요^^

오늘까지도 좋은편입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쭈욱 기분좋은날들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거래소 못 들어갓는데 많이 올랐네요.우왕~
이제 보팅파워도 좀 오를려나요~ ㅎ
그래도 명분 잘 만드셨어요^^

컨셉을 잘못잡았나봅니다. 몇번해보니 명분만들기가 쉬운게 아니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스팀이 올라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모처럼 활기가 도는 것 같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스팀쭈욱쭉~~~^
스달도 함께 올라랑~~~~~~^

스달도 기회 한번 오겠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가격이 올라서~
기분이 좋네요~
익절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pen/@keydon/4egp84-1
낭만적인 망상 - 만수르의 딸을 구하고 스팀잇을 인수하다!

계속 오르면 좋겠습니다! ^^
내용과 상관없는 홍보는 자제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계속 쭉쭉 올랐으면 좋겠네요^^

꼭 그렇게 될겁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익절도 축하드리고
스팀 쫘아악 올라가는 것도 축하합니다

익절 계속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스달도
많이 올라야하는데

스달도 좋은 흐름 나오길 기대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익절 축하합니다. ^^

익절 계속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스팀 올라서 기분 좋고
익절한거 축하드려요 ㅎ

계속 좋은 분위기 기대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익절 축하드려요^^

축하 감사합니다. 아직 갈길이 멉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스팀이 올라 기쁘네요.
익절 축하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분위기 계속 되겠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이제 슬슬 외칠때가 오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
22_스팀가즈아!!!.gif

@altobit님 익절 축하드리고 좋은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당!!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웃는 얼굴로 가즈아를 외치면 좋겠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상승장이라 기분이 좋네요
익절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분위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익절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오른게 단순 이벤트 성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스팀/스달 떡상 가즈아~

맞습니다. 이제 우상향만 하기를!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꺄 앞으로 더더 스팀이 쭉쭉 올랐으면 좋겠어요 ㅎㅎ
태풍피해 없길 간절히 빌어야겠어요 ㅠㅠ

폭우에 의한 피해가 속속 전해지고 있어서 안타깝네요..
더 이상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간만의비상입니다.
익절 축하합니다.
그리고
팔로우 했습니다. ^^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7d3cdd

이 비상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
내용과 상관없는 홍보는 자제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주말에 기분 좋은 일이였죠 욕심이기도 하면서 희망으로 더더더 올랐으면 하네요 ㅎㅎㅎ 스달도 같이 쭉쭉 ㅎㅎ

저도 매번 욕심부리지 않겠다고 다짐하면서도 계속 바라게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익절 축하해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스팀의 상승을 보니 너무 기분 좋네요.

계속 보면 좋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익절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했어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opdice -d201807022200

Loading...

2018년 7월 2일 오후 10:00 에 예약되었습니다.

@리스팀목록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리스팀 목록
kstop1
ldsklee
sweetlyn
toporo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You received 9.0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01. Congrats!

ㅊㅋ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