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보팅 이벤트#4] 이런저런 명분 만들어 $0.10 이상 무료보팅 드립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altobit_pt_event.jpg

안녕하세요. @altobit 입니다.

명분만들어 무료보팅 이벤트 오랜만에 진행합니다!
말주변이 없어, 요약식으로 정리하겠습니다.

#지난 이벤트

18.06.15 - [무료보팅 이벤트] 이런저런 명분으로 >$0.05 보팅 이벤트 진행합니다.
18.06.26 - [무료보팅 이벤트#2] 이런저런 명분 만들어 >$0.05 무료보팅 드립니다.
18.07.01 - [무료보팅 이벤트#3] 이런저런 명분 만들어 >$0.05 무료보팅 드립니다.


[이벤트 명분 #1]

- 추신수 52경기 연속출루 대기록!


mb_1.jpg

추신수 선수가 연속출루 기록을 52경기로 마무리했습니다. 아슬아슬 마지막 타석에서 출루에 성공한 경기도 몇번 있었기에 끝까지 경기를 보며 응원했지만, 아쉽게 출루에 성공하지 못했네요.
추신수 선수의 이 기록은 MLB에서도 11년만에 나온 대기록입니다. 한국에서는 출루율 성적에 인색한편이지만, MLB에서는 상당히 높게 평가해주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이번 올스타에도 선정되었죠. 지난 두달여동안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추신수 선수의 대기록 달성에 이벤트를 안할 수 없군요. (+$0.05)

[이벤트 명분 #2]

- 비트코인(BTC) 매수!

mb_4.png

저는 소액이지만 매일 알트코인을 매수합니다. 알트코인을 통해 얻은 수익으로 비트코인을 사기 위함입니다. 비트코인 금액의 0.5%정도 수익금이 쌓이면 매수하는 것을 목표로 매매를 해왔는데, 매매를 시작한지 75일만(7/7)에 첫 비트코인을 매수했습니다. 인생 첫 비트코인입니다. 얼마안되지만 개인적으로 의미있는 일이었습니다.

#첫 비트코인(BTC) 매수에 이벤트를 안할 수 없군요. (+$0.03)


[이벤트 명분 #3]

- 코인 반등은 언제?!

mb_3.png

오랜만에 코인장 분위기가 좋습니다. 즐겨찾기 코인들이 모두 상승 중이네요. 한동안 분위기가 안 좋다가 최근 바닥을 다지고 상승준비를 하는 모습입니다. 앞으로 좋은 흐름 기대합니다!

#코인들이 이렇게 힘을 내는데 이벤트를 안 할 수 없군요. (+$0.02)



#이벤트 내용 ( 마감 : 7/24 22:00)

말만들기 역시 어렵습니다.. ^^

#이벤트1

  • 팔로우해주세요.
  • 댓글 달아주세요. 위 세가지 내용이어도 좋고 아니어도 좋습니다.
  • 위 세가지 의미에 $0.02~$0.05씩 총 $0.10를 댓글에 보팅드립니다.
  • 리스팀해주시면 +$0.05 을 댓글 보팅시 추가하여 보팅드리겠습니다. 필수는 아닙니다. (리스팀 보상은 7/24 13:00 까지만!)

#이벤트2

  • 보팅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상위2명과 하위2명에게 풀보팅($0.25 예상) 1~2회씩 드립니다.
    ( OP-DICE 공지사항에 따르면 100%풀보팅이 $0.1 이하인 분들은 풀보팅을 하셔야 참여가 된다고 합니다. 그외에는 $0.1 이상으로 보팅. 참고하세요.) --> 이 부분은 현재 @opsteemit 에 문의중입니다. 확인되면 다음 회차에 안내 다시 드리겠습니다.
  • OP-DICE를 보팅기여도를 감안한 /opdice -w -d201807242200 의 옵션으로 사용합니다.
  • 상위 2명에게는 최신글에 풀보팅 2회 씩.
  • 하위 2명에게는 최신글에 풀보팅 1회 씩.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참여할지 몰라 확답은 드리기 어렵습니다. 혹시 스파가 부족해지면 며칠걸리더라도 채워지는대로 빠짐없이 보팅드리겠습니다.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조마조마 했는데 결국은 출루실패...다시 나오기 힘든 기록인데 아쉽습니다. 저도 비트코인은 꼭갖고 싶긴한데 워낙 거액이라 사진 못하고 수도꼭지 등에서 모으고는 있는데 출금이 가능한 금액까지 모으기가 참힘드네요. 알트들도 이번에는 비교적 오랜기간 상승기조를 유지하는데 이번에는 뭔가 다를거란 기대를 합니다. 뭐 3가지 모두 의미있는 핑게네요 ㅎ . 리스팀합니다

핑계맞습니다. ^^
추신수 선수는 오늘 또 2출루 했더군요. 기록이 다시 세워지길 기대합니다.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추신수 선수 대기록이 깨져서 너무 아쉽습니다.쉽게 나오기 힘든 기록인데.. 정말 아쉽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추신수 선수를 응원할겁니다 ㅎㅎ
리스팀했어요~

저도 많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기록도 충분히 세울 수 있는 선수니까 계속 응원하며 기대해봐야죠!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이벤트에는 보팅과 리스팀!!
많은 분들이 함께 하는 이벤트!! ㅋㅋ 추신수 출루가 끊겨서 아쉽지만 더 마음 편하게 했으면 좋겠네요 근데 수익으로 비코를 구매하시다니..전 엄청 까묵었는데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릴께요~

편한 마음으로 오늘 2출루 하더군요^^
코인은 아주 소액이라 대단할 것도 없습니다. 차차 불려가야죠!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추추트레인의 다음 기록 또 기대됩니다!
보팅&리스팀 완료!

항상 응원합니다. 충분히 가능하죠!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추신수 선수 너무 대단하지요.
코인이 상승장인가요. 어제 새벽에 깜놀하고 안보고 있었어요 ㅋㅋ 비트코인 매수 축하드려요^^
리스팀!!^^

대부분의 코인들이 상승중이긴 합니다. 쭉쭉 우상향 기대합니다.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제가 풀봇과 리스팀 드리지요^^

위안이 되네요!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올해도 추신수는 여전히 잘하네요.
리스팀하며 참여합니닷~!!

항상 잘해왔는데 특히 이번 시즌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1. 추신수 선수님 아자~아자~아자~퐈이야~! 굉장합니당~^^

  2. 태산이공 조금씩 조금씩 움직임이 아주 커다란 결과를 화이팅~!

  3. 코인은 결국은 엔트로피 증가의 법칙 뿜뿜뿜 불기둥을~!

  4. 팔뤄 풀봇 댓글 리스팀으로 응원하며 이벤트의 명분을 찾아드렸어용~! ㅋㅋ

무더위 떨쳐버리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뿜뿜뿜 불기둥 맘에 드네요!!
팔보리 감사드리고 자주 인사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매수 축하드립니다.
알트코인으로 수익을 내셔서 비트코인을 구매하시는데.. 비트가 더 수익이 날거라 생각하시는가 보네요.. 저는 아직 코인 매매를 해보지 않아서..

리스팀 했습니다.

알트의 큰 변동성을 이용해서 수익을 얻고 그걸로 비트를 모으겠다는 컨셉이었는데, 요즘엔 비트가 더 잘 오르는 것 같습니다. 일단, 둘다 올라서 기분은 좋네요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추신수 선수는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리스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대단하고 열정적인 선수죠!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오 알트로 비트를 구매하시다니.. 저는 여즘 이오스랑 이더리움만 사고 있는데!!!! ㅠㅠ 밋업 하시나요?? ㅠㅠ 대화좀 나눠보고싶네요 화이팅입니다!! 이벤트도 감사해요 리스팀했습니당!

소액으로 연습중입니다. ^^;;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리스팀했어요~
추신수는 정말 대단한 타자인 거 같습니다.

맞습니다. 야구에 대한 열정도 대단하죠!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추신수 선수가 오늘도 출루하길 바랬는데......그래도 엄청난 기록을 세운 추신수 선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엄청난 기록 맞죠! 아주 자랑스럽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52경기 연속출루 정말 대단한 거죠..

그럼요! 현역 선수 중 최다기록입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추신수 선수 정말 대단하네요. 말씀하신대로 우리나라에서는 득점에만 신경을쓰니 홈런개수 등 득점에 관련된 사항들이 중요시 되는데 미국에서는 출루율이 상당히 중요시 되죠.

한가지 여쭙고 싶은데.. 두번째 이벤트에 관해서.. 아직 스팀잇도 가상화폐도 완전 쌩 뉴비라 전혀 몰라서요... 말씀하신것처럼 저도 스팀으로 시작 -> 알트코인들 구매 -> 빗트코인구매 로 이어보려하는데 지갑은 어떤지갑을 써야 좋을지 어떤 코인이 좋을지 전혀 감이 안잡히네요. 한국에 거주하면 지갑, 거래소등 한국에 맞춰서 남들따라 하겠는데 태국에 있다보니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감히 전혀...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가상화폐 지갑있으실까요? 조금 알아봤는데 스팀코인 취급하는 지갑은 없는 것같던데.. 스팀코인은 알트코인에 포함이 안되는건가요?
너무 무식한 질문들인것 같아 죄송하네요..;;;

요 두번째 이벤트 하시는 과정 좀 알고싶어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많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1. 가상화폐 거래를 하고싶으신 것 같아 짧게 설명드리면, 거래소는 말그대로 가상화폐를 거래하기 위한 곳입니다. 한국의 거래소는 대표적으로 업비트, 빗썸, 고팍스 등이 있고, 이용은 안 해봤지만 해외 거래소로는 바이낸스, 후오비 정도 알고있습니다. 제가 언급한 곳들은 모두 스팀과 스팀달러 거래가 가능합니다.
  2. 지갑은 거래소 내의 계좌 개념으로 말하기도 하지만, 개인전자지갑(PC, 하드웨어 지갑)을 의미할때 주로 사용합니다.
  3. 비트코인 외의 코인들을 통칭해서 알트코인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코인매매를 시작하면서 컨셉을 저렇게 잡아본 것이고, 꼭 순서대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4. 거래소는 업비트와 고팍스밖에 사용을 안 해봐서 다른 곳과 비교해 드리기가 힘드네요. 두 곳 중에는 업비트가 코인의 종류도 많고 거래량도 많아서 거래하기엔 편하지만 신규계좌 원화 입금이 아직 불가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팍스는 신규 거래 가능하고, 코인 종류와 거래량도 많이 늘고있습니다.

답변이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엄청난 답변 감사합니다. :)
아직도 여기저기 물어보면서 제가 사용하기 적당한 거래소와 지갑 찾고 있는 중이네요. 운영중인 카페에서 스팀페이코 사용하며 실생활에서 스팀달러 사용해보려고 하다보니 빠른 현금화가 필요해서 고민 중입니다. 한국에 있었으면 말씀하신 큰 거래소로 정하겠는데, 태국에서 운영중이라 고르기가 쉽지가 않네요.
암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명분 만들어서 이벤트에 감동! 좋은 하루 되시길~ :)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더운데 건강한 한주 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추신수선수 멋집니다^^

멋지고 대단한 선수죠!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야구 잘 모르지만 추신수는 잘 알아요ㅋ
이벤트 감사드려요:)

알아갈수록 더 재미있는게 야구인 것 같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멋진이벤트 감사~~

좋은 일로 또 진행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추신수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앞으로도 계속 응원해야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추신수 선수 올스타에 선정되었다고 기사제목으로만 살짝 보고 지나쳤었는데 52경기 연속출루기록을 세우고 있었군요 11년만에 나온 대기록이라니 대단하네요

맞습니다. MLB 현역선수로는 최장연속출루 기록이니까 대단한거죠!
이제 기록 갱신 부담없이 남은 경기도 잘 해내면 좋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이유를 만드려는게 재밋어요. 코인이 들썩들썩 화악!! 일어나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좋은 일로 또 진행해보겠습니다. 일어나서 날아가기까지 하면 더 좋겠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저도 추신수 선수 팬입니다~ 추추~
디씨에 경기오면 늘 가서 응원합니다~ 추추~
첫 비트 구매하신거 축하합니다 😍

아! 직관이 가능하시군요! 부럽습니다. ^^
저는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매수 축하드려요~
좋은 이벤트도 감사합니다^^

꾸준히 모아보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추신수 경기를 오늘 제가 보면 안됐었는데~
제가 보는 바람에 기록이 끊겼네요~ ㅋㅋㅋ
스포츠 경기를 제가 보면~
이상하게 경기가 잘 안풀리는 징크스가 있어서~ ㅋㅋㅋ

아니요. 제가 봐서 그런 것 같습니다. ㅠㅠ
원래 하이라이트만 찾아봤는데, 주말이라 한번 보고싶더군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댓 남겨요 ~
추신수 ~ 신의 선수죠 ^^

반갑습니다! 아 그래서 신.수. 였군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52에서 멈췄지만 추신수 대단합니다
비트코인 갯수 팍팍 늘리시길 빌게요~
코인 반등 빨리 오면 좋겠어요;;

팍팍 늘릴수 있는 펌핑장이 빨리 오길 바랍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연속 출루 기록은 끊켰지만
응원합니다.^^ 추신수 선수!! 화이팅!

아쉽지만 충분히 대단한 기록입니다. 저도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추신수 아쉽습니다. 스트라이크 콜 하나에...ㅠㅠ

어제 심판도 그러더니 오늘도 바깥쪽을 너무 잡아주더군요.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추신수 심판이 대기록을 망쳤네요. 너무 아깝네요.

어제부터 심판들이 계속 방해를 하더군요. 한대 때려주고 싶던데..;;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두 야구좋아해서요 추신수선수 멋집니다 ㅎㅎ

맞습니다. 멋지고 대단한 선수죠!
이벤트 참여와 리스팀 감사합니다!

/opdice -w -d201807242200

Loading...

2018년 7월 24일 오후 10:00 에 예약되었습니다.

@리스팀목록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6 years ago  Reveal Comment

다음 시즌으로 하시죠. 이번 시즌은 이미 고생 많이 했으니까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