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1] 친구들과 급하게 떠난 9월의 제주! / 김녕해수욕장, 성산일출봉, 우도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boogiewookie 부기우기 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했던 제주도 여행기를 써보려 합니다!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급으로 계획하게 된 여행!
출발 일주일 전, 티켓팅을 하고 우리는 제주도로 떠났습니다.

제가 여행 코스를 담당했었는데요.
이름하여, '제주 겉핥기 여행'

image.png

시계방향으로 해안도로를 따라 여행 코스를 계획했어요.
참 간단하죠?

제주도를 도착하자마자 간 곳은 '김녕해수욕장' 입니다.
image.png
탁 트인 풍경 덕분에 제 마음도 상쾌해졌어요

image.png

지체할 시간이 없기에 바로 성산일출봉으로 향했습니다.
이 때는 중국인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중국으로
착각할 정도였어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밑으로 내려가보니

image.png

싱싱한 해산물을 파시는 할머님들 !
먹어보고 싶었으나.. 학생인 저희에게는 조금 비싼 가격이었어요

image.png
image.png

풍경 정말 아름답죠?

이제 저희의 숙소가 있는 '우도'로 향했습니다.
image.png
image.png

우도는 제주도를 갈 때마다 들리는데요.
매번 색다른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을 했고, 밤에는 친구들과 우도 바람을 맞으며
우도 땅콩 막걸리를 마셨어요 ㅎㅎㅎ
사진을 남기지 못한게 아쉽네요...

이 후의 여행기는 다음 편에 올리도록 할게요!
좋은 사진 많이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image.png

우도 해변에서 저의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ㅎㅎㅎ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Newbie 뉴비가 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제주도 안간지 5년은 된거 같은데 ㅠㅠㅠㅠㅠ다시 봐도 너무 이뻐요!! 바다색감이 진짜 굿👍
최근 동남아 가서 바다 즐겼는데, 다시 제주도로 가봐야 할까봐용ㅠㅠㅠㅠ 여행기 올려주세여 팔로하고가용

제주도는 역시 사진으로 봐도 아름답네요.

Congratulations @boogiewooki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얼굴을 가리셨네욥ㅎㅎㅎㅎㅎㅎ한번쯤은 나오겠지?했는데ㅎㅎㅎㅎㅎ뉴비인데 여행기 정말 재밌게 잘 쓰셔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용^.^제주도여행기 2편에서 건너온 건 안 비밀!이에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