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컴백!!! 예전보다 썰렁해진 스팀잇!

in #busy6 years ago

지난 3월 말 중요한 일이 몇가지가 동시에 겹치다보니 인생에 똥줄이 바짝 타들어 갔습니다.

데드라인을 앞다투던 일이다보니 쉬는 날도 거의 없이 보내다보니 스팀잇 작성은 머나먼 이야기....가 됨과 동시에 스팀/스팀달러 폭락시작!!!!!!!

정말 쭉쭉 떨어지는 순간 이삭줍기하는 마음으로 고팍스 가입하고 줍줍하는데도 또 쭉~~~~~~~떨어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허허허허

그동안 댓글도 거의 안쓰고 독자로서 조용히 읽고 보팅만 열심히 했네요.

3월 말을 기점으로 큰 차이가 있다면....................

고품질 글이 상당히 줄은 것 같습니다.

전에는 알찬 글이 가득한 전문 블로그 느낌이 물씬 풍겼다면 이제는 페이스북에서나 볼듯한 가벼운 주제, 큐레이팅 포스팅 등등 확실히 다들 포스팅에 대한 몰입도가 낮아졌음을 느낍니다.

보상도 적고 사람도 떠났는데, 굳이 좋은 글 쓸 동기부여가 되지 않아서 생긴 현상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그래도 블로깅을 좋아하는지라 보상에 상관없이 글을 쓸 생각이고

그럴일이 없겠지만 스팀잇이 망하는 순간까지 이용하려고 합니다!

내일 (10일) 업로드 합니다.

주제 : 왜 한국인은 겨울에 블랙팬서가 되는가?

앗! 그리고 저도 요즘 EOS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답니다.

EOS 소식도 전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Sort:  

이오스의 마력에 빠지고 마셨군요. 한국인이 엄청 투자하고 있던데 어찌될지 ㅋㅋㅋㅋㅋ 스팀방에서도 이오스이야기만 나오는것 같아요 ㅋㅋㅋ 댄의 마력!

대한민국 국민 토큰으로 가는 건가요? ㅋㅋㅋ 6월 1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가즈아ㅏㅏㅏㅏ

3월에 합류한 유저로 지난 스팀잇의 모습이 궁금하네요. 인사드리고 갈게요~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난 스팀잇은 마치 뜨거운 용광로 같았습니다! 피드가 한시간만 되도 가득한 모습을 볼 수 있었거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