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동기부여 프로젝트> 아니 맛집소개만 했을뿐인데 보상 이거 실화?!(feat. TASTEEM)

in #busy6 years ago

S T E E M I T
By Chris



스팀잇-뉴비가뉴비에게.jpg


  • 본 포스팅은 뉴비의 동기부여 차원에서 포스팅을 함을 알려드리고, 뉴비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최근 아주 핫한 프로젝트를 알게 됐어요. 바로

T A S T E E M

이에요! 그리고 이 앱을 이용하여 맛집 포스팅을 하면 즐거움과 함께 보팅이?!!+_+

하지만 뭔가 어렵고 복잡하고 그런거같아서.. 시도해보기 힘들어요..ㅠㅠ

그래서!! 제가! 뉴비분들을 위해 아주 쉽고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어요!ㅎㅎ

우선 Tasteem은 쉽게 생각해서 맛집을 포스팅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하지만 일반 스팀잇에 포스팅을 하는 것과 다르게 Tasteem이라는 앱을 이용하여 포스팅을 하는 것이에요! 예를 들어 우리모두 busy의 보팅을 받기위해 busy앱에 들어가서 포스팅 하고 busy라는 태그를 남기죠? 그러면 비지가 일정시간 후에 와서 보팅을 해주는 것과 같은 원리라고 보면 돼요. 하지만 거기에 또 엄청난 보물이 숨겨져있다니 한번 확인해볼까요?!



1. T A S T E E M 참가(포스팅)해보기!


그럼 다같이 한번 해볼까요?!
Tasteem <<-- 클릭!!+_+



Tasteem 앱화면, 2018


자 여기에서 로그인을 해보도록 합시다!


위의 과정을 따라 쭉~ 클릭클릭 해봅니다! 그리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거기에 비밀 번호는 꼭! Active key를 사용해주세요! 뉴비들은 꼭 명심해야 할 것이 마스터키는 함부로 사용하시면 안돼요! 해킹당하면 끝장이니까요.

그러면서 저는 귀차니즘으로 인해 전부 마스터키를 사용한다는..;;하하하하핳ㅎㅎ

그리고 여러장의 카드들이 보일거에요(맨위 사진 참조). 그리고 카운트 다운이 진행되고 있죠? 그 시간안에 포스팅을 하면 되고 밑에 보면 총 보상이 보일거에요. 주제들마다 보상들이 다르죠! 그건 조금 있다가 알아보고, 한번 포스팅을 해봅시다!

"참여하기"

를 클릭해주세요!~




Tasteem 카드 속 화면, 2018


이미 여러 스티미언분들께서 맛집들을 많이 포스팅을 해놓으셨다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포스팅을 하기보다는 이런 포스팅들 보느라 시간가는 줄 모른다니까요?~ 맛있는 것들이 얼마나 많은지..ㄷㄷ 그리고 맨 하단에 보시면

"가이드쓰기"

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다음 화면을 볼 수 있어요!



Tasteem 포스팅 화면, 2018

이렇게 하시고 맨 하단에 "올리기"를 누르시면 포스팅 및 참가 완료 된답니다! 정말 쉽죠?! 혹시 여기서 질문있나요?~

저요저요!! 저~~ 밑에 "후원하고 더많은 보상받기"는 뭐에요?!+_+

자! 그렇다면, 이제 이 테이스팀의 보상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2. T A S T E E M 보상 시스템!


우선 Tasteem을 이용하여 포스팅을 하면 스팀잇 "tasteem"계정이 1% 업보팅을 해줘요. 그렇다면 저같은 뉴비는 '뭐? 1% 에이.. 그게 얼마나 된다구.. 안해!' 이럴 수 있지만!! 테이스팀의 스팀파워는 자그마치..

172,451이에요.. 이거 실환가요? 어마어마하네요. 그렇다면 1%도 결코 적지않은 금액이 보팅이 되는거죠! 어때요? 뉴비님들 해볼만 하지 않나요? 내가 갔던 맛집만 소개 했을 뿐인데 이런 보팅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잠깐! 여기서 끝이아니죠!

이 Tasteem은 일종의 콘테스트에요! 맛집 포스팅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많은 보팅을 받을 수록! 순위가 올라가요! 카드(주제)마다 정해진 시간내에 포스팅을 하여 그 시간이 다해졌을때 등수가 매겨지는데 그때 3등안에 들면 어마어마한 상금이 주어져요! 랭킹 3위까지 스팀잇 Tasteem계정이

풀보팅!!!+_+

을 해준다고 해요. 풀보팅 했을때 금액이 대략 $34정도 하는 것 같아요!

아! 아까 누군가가 저에게 물어봤었죠? "후원하고 더 많은 보상받기"는 뭐냐고 말이죠.
이 후원하고 더 많은 보상 받기를 클릭하면 참가했을때 Tasteem계정이 1%의 보팅파워가 아닌 더 높은 보팅 파워로 보팅 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시상자라면 콘테스트 공지 포스팅에서 페이아웃된 스팀달러를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보상받은 금액의9%를 참가자는 다시 Tasteem에 후원을 해서 서로서로 좋은 win-win이라고 할 수 있죠!

아니 이걸 누가 생각해낸거야.. 정말 천재아냐?..

어때요?! 지금 막 포스팅 하러 가고 싶어지지 않나요?!

좋았던 맛집도 포스팅하고~ 테이스팀의 맛집들도 열심히 연구하여 실제로 맛집도 가보고 하는 행복한 스팀잇 일상을 만들어가봐요! +_+

포스팅하러 가즈아!!!!!!!!

Sort:  

저도 오늘 처음으로 올려 봤어요

오호! 노이지님 빠르시군요!! 저도 맛집 다니는거 정말 좋아해서 앞으로는 사진왕창찍어서 올려야겠어요+_+

우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도 이용해봐야 겠어요~ !! ㅎㅎ

좋은 맛집들 많이 소개해주세요 크리에이터님+_+

테이스팀 언젠가 꼭 올려봐야죠ㅎㅎ 리스팀 꾹 누르고 갑니다~!

오홋!! 감사합니다 라이언님!🤠
저는 팔로 꾹 누르고 종종 찾아뵐게요!~

괜찮은 시스템이네요, 평소 맛집을 찾아다니지 않은게 후회스럽지만;

이런 시스템들이 많아지면 스팀잇이 더 활발해질것 같습니다.

좋은 서드파티앱들이 자꾸 생겨나고 있어요!! 아주 긍정적인 효과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 할게요!!
리스팀 했곰.gif

오홋 포포님 감사드려요!! 처음 뵙네요! 저도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날위한거네 ㅋㅋㅋ 맨날먹스팀인데 ㅋㅋㅋㅋㅋ
잘자 긍정맨 ㅋ

앞으로 이걸로 포스팅해봐요!~😎

가끔 테이스팀 올라오는 거 보고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잘 정리해주시니 감사히 참고할께요!!
점점 더 스팀잇 기반의 재미있는 서비스들이
늘어나는 것 같네요^.^

저도 너무 궁굼해서 공부해봤어요ㅎㅎ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이라..

이런 서드파티 앱들이 계속 나오고있는데 앞으로 더더욱 기대가 돼요!~🤠

우왓!! 저도 먹스팀 넘넘 좋아하는데... 이렇게 따라 하기 쉽게 정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유용한 맛집 많이 올려볼게요! ㅋㅋ

비바님만 알고 있는 그런 맛집들 많이 소개해 주세요!~🤠

우와 자주 이용해야겠네요!!!

하핫 화이팅입니나 파치아모님!~
좋은 맛집들 많이 알려주셔요!😌

저도 부지런히 올려야겠어요~!!
일단 더운 날씨 대비해서 스테미너 향상에 좋은 오리고기부터!! ㅎㅎㅎ

제가 보팅을 안했었네요;;; 소정의 보팅을!!! 좋은 소개글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 졸라 똑똑하당!! 리스팀 ㄱ ㄱ

감사합니다 린님!~🤠👍🏻

우와 귀차니즘을 물리치고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이 막막 드는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포스팅 하러 가즈앗!!🤩

진짜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습니다:) 서드파티앱들이 점점 멋지게 진화하고 있네요!!!

맞아요! 저도 신기하고 감동받았어요.. 이렇게 진화 하다보면 점점 더나은 서드파티 앱들이 나오겠죠!

머지않은 미래에는 실생활과도 밀접한 앱이 나올지도 몰라요!🤔

와, 신기하네요. busy도 그렇고, tasteem도 그렇고 서드파티? 같은 개념으로 봐야 할까요? 저도 먹스팀, 욕심 좀 내봐야겠습니다. :)

한번 도전해보세요! 1등 할수도있잖아요!~😎

이런 포스팅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신개념 서드파티앱이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오치님!😌

저 완전 먹방 좋아하는데 요런 꿀팁이!! 도전해보겠습니다!!

도전해보셔요 조이님!~ 응원합니다!🤠

일단 맛집 이야기만 올려도 일부 보팅을 받을 수 있으니 뉴비들에게는 진짜 꿀인 것 같아요!

뉴비들에게 많은 동기부여가 되겠죠 부추님?!😆

먹스팀의 새로운 강자가 나타날듯합니다ㅎ

시네님 안녕하세요!ㅎㅎ 프로맛집러들에게 아주 좋은 서드파티앱의 등장이죠!!+_+

늦은시간이라 낼 갔다와서 따라해봐야겠어요!! 리스팀해갈게요 ^^

감사합니다 쏭1님!🤠

꿀팁 포스팅 잘보고 리스팀해가요 :)

반가워요 디온님!~ 처음뵙네요! 리스팀감사합니다 팔로하고 저도 찾아뵐게요!~🤠👍🏻

테이스팀때문에 저도 일식집 포스팅 할려구요. ㅋㅋ

소픠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됐길 바래요! 팔로하고 일식집 포스팅하면 찾아뵐게요!🤠

새로 가입한 뉴비 입니다 아직 알아가야 할것이 잔듯인데 테이스팀 좋은 정보 알고 갑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용^^

안녕하세요 코난님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감사해요 크리스님 :) . 테이스팀이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이 포스팅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활기를 띄네요. 감사해요~^^

저야말로 영광이에요! 이런 좋은 앱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뉴비들이 스팀잇을 좀더 즐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는 오늘 처음 스팀잇 시작한 유메라고해요!
저도 유명 맛집 찾아가는 것도 좋아하고 또
저만 알고 있는 맛집 공유하는 것도 좋아하는데 ㅎㅎ 저도 스팀잇을 통해서 공유 많이많이 해야겠어요ㅎㅎ

유메님 반가워요!~🤠 스팀잇에오셨군요! 맛집공유하는것 좋아하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팔로하고 맛집구경갈게요!~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