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한잔 ~~

in #busy6 years ago

돌아다니다가 조용한곳 없을까해서 와인을 생각해 들어갔습니다
범계역에있는 레드코르크 ㅋㅋㅋㅋ 여기 좋던데요 ^^
항상 청하 매화수 맥주 마시다가 와인으로 고급지게 바꾸니 오 분위기 다름 ㅋㅋㅋ
추천 합니다
그렇다고 비싸지도 않아요 ㅋㅋㅋ 맥주 먹는 가격입니다 ^^
내일 월요병을 이기기 위한 와인한잔 어떠세요 히히히히ㅣ

KakaoTalk_Photo_2018-11-04-21-00-44-1.jpeg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와인도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어느새 정신이 ㅎㅎ 분위기 좋네요

맞아요 답글이 늦었네요 흑흑

좋은 가격에 분위기를 내네요^^
와인은 참 로맨틱한 술인거같아용.

분위기 낼때 최고죠!!!! ^^

크 와인 먹고 싶어지네요

저도 별로 안좋아했는데 접하고 나니 자꾸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