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 007.I am sure that it did./나는 그랬다는걸 확신한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200회까지 '네이티브가 평생 쓰는 영어패턴 500+' 책을 바탕으로 포스팅 했습니다.
드디어 200회를 달성하고 마무리 되었습니다.
금번부터는 다시 넘버링 하면서
001 번 부터 의미단위 패턴연습을 하겠습니다.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07 I am sure that ~ 가 확실해요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am sure that he does. /난 그가 그랬다고 확신해

I am sure that it did./나는 그랬다는걸 확신한다.

I am sure that you I said it./난 네가 말한 것이 확실해.

I am sure that he was honest/그는 정직했다고 확신한다.

I am sure that you know. /나는 당신이 알고 있다는것을 확신한다.

I am sure that having a backup plan./나에게도 확실한 비상계획이 있다

I am sure that you do not mind/나는 네가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해.

Moreover, I am sure that we will be able to do so. /게다가 나는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I am sure that is not the question that is being asked./그건 요청된 질문이 아닌 게 확실해요.

I am sure that he will succeed in the exam. /나는 그가 시험에 합격할 것으로 확신한다.

I am sure that you are an optimist by nature. /나는 네가 천성적으로 낙천주의자라고 확신해.

I am sure that you found your own level./나는 네가 마땅한 지위를 얻었다는 것을 확신한다.

I am sure that this film will be approved by the censors./이 영화는 분명히 검열관이 승인을 할 것이다.

I am sure that he has planned to use the wily trick./나는 그가 약삭빠른 책략을 계획해 왔다고 확신한다.

I am sure that she will be a valuable asset to your company./그녀가 귀사에 귀중한 자산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But I am sure that you know your parents work very hard. /하지만, 저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부모님들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확신해요.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I am sure it di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am sure that you do not 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