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sy.pay 너를 알고싶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ㅎㅎ. 기쁜 일이네요. 오늘 있었던 busy.pay 보팅은 수동으로 발생한 것입니다. 잠깐 배경을 설명해드리자면 busy.org CTO 인 fabien과 busy.org 한국 사용자 활성화 방안에 대해서 이야기하던 중에 이 포스팅을 통해 busy.org에 많은 한국 사용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하니 fabien이 이 포스팅과 더불어 상당한 양의 kr 포스팅에 대해 수동으로 보팅을 시작한다고 알려왔습니다. busy.org에 대한 한국 사용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늘과 같은 보팅이 지속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했는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니 앞으로도 기대해봐야겠네요.

Sort:  

오오! 따끈한 정보 감사합니다.^^

파비안이 cto군요 보팅해줘서 누군가했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수고가 많으시네요~ 저도 팔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