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녹음하러 가는 길

in #busy6 years ago

5B711BA7-D680-4969-B32B-7CC880865B08.jpeg

너무나 오랜만에 팟캐스트 녹음을 하러 간다. “병원 들어가면 바로 녹음하자!” “우리 언제 녹음하자!” “다음달엔 꼭 녹음하자!” 이런 말만 수 없이 했었는데, 멤버들이 너무 바쁘고 서로 가능한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다.

그러던 엊그제! 아주 운이 좋게도 서로 시간을 맞출 수 있었다. 다들 퇴근 이후에 만나기로 했는데, 충분히 지칠만한 시간대인데... 그만큼 모두 녹음에 대한 갈망이 컸으리라.... ㅎㅎㅎ

금요일을 맛있는 음식과 넘치는 수다로 화려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토요일을 당겨쓰는 시간이지만ㅋㅋㅋ

팟캐스트를 시작할 때만 해도 다들 임상심리학을 전공하는 대학원생 신분이었다. 시작할 때 떨리고 설레는 마음도 컸지만 걱정도 많았다. 졸업논문과 병원시험을 압두고 있었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팟캐스트 녹음을 한다는 게 부담스럽기도 했다. ‘어차피 전공과 관련된 활동이니까 공부하는 데 도움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합리화하며 불안을 눌렀다. 멤버 중 한 명이 “팟캐스트 때문에 병원시험에서 떨어졌다고 말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한 말을 아직 기억한다. 나 또한 그런 생각이었으니까.

오늘은 그런 걱정없이 편하고, 반갑고, 즐거운 마음으로 녹음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런 마음이 잘 담긴 에피소드가 되기를.

Sort:  

팟캐스트 녹음 정말 중독성이 강해요
보람도 느끼고 뭔가 뿌듯해지는 느낌 작은 향복을 느끼지요 훌륭합니다 금밤 멋지게 보내세요 샘

저도 팟케스트 사용 안 해본지가 정말 오래되었네요.

드미님 진짜 오랜만에 오셨네요!!
간만에 만남으로 진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을거 같아요~!!!

앗싸!!!!!!!!!!!!!!!!!! 녹음 하셨나요? 들으러 가야쥐~~~~~~~~

아직 안 올라 온 건가요? ^^ 올라 오면 들을께요~
정말 오랜만에 녹음 하셨네요. :) 즐거운 마음으로 녹음 하시고 좋은 분들과 함께 너무 행복하셨겠어요.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내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

오 다시 녹음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 <

바쁜 와중에도 팟캐스트 녹음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D

오 이 팟캐스트를 만들고 계셨군요. 우리 분야도 팝한 것이 필요한데 아주 좋습니다.

정말 잘 들었어요. ^^ 다들 원하는 병원에 잘 들어가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드미님 일이 너무 많으셔서 ㅠㅠ
모두 너무 바쁘고 적응하시느라 마음이 분주하신데 이렇게 소식도 녹음도 하시고 감사해요. 오랫만에 네분 목소리 들으며 ㅋㅋ 저도 덕분에 즐거웠어요. 다들 적응을 참 잘 하시네요. 보고서가 꽤 중요하군요. 전혀 몰랐던 부분이에요. 경험담까지 감동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이야기 하신 부분 너무 웃겨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 팟빵에서는 댓글 안 쓰는데 ㅋㅋ 네분 반응 너무 즐거우세요 ㅋㅋ
ㅎㅎ 슬쩍님 타로 ㅋㅋㅋㅋㅋ 신통해요 ㅋㅋㅋ
모두 즐겁게 시간되시고 여유되실때 잊지 않고 녹음도 하시면서 오래오래 가시기를 두손 모을꼐요.
이어지는 야근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맞아요. 저런 녹음 너무 어렵습니다.
스크립트도 준비해야하고 ...

ㅋㅋㅋ 드뎌 업데이트가 되었군요 ㅋㅋㅋ
저도 오랜만에 dmy님 뵙네요. ^____^
임슬들 꿀잼이었는데 ㅋㅋㅋㅋ
마저 들으러 가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