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스팀잇] 이사를 왔습니다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세요 @eddyintheplanet 엗웓입니다.



여행기를 쓰다가 오늘은 첫 일상 포스팅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드디어 서울로 이사를 왔습니다.

IMG_2240.JPG



졸업을 하고 일을하고, 남미 여행을 가기 전까지
서울에 지냈긴 하지만 막상 새로운 도전을 위해 다시 올라오니 감회가
새롭네요.

IMG_0514.JPG


(온 종일 새로 들어온 집 청소, 쉽지 않습니다)


막상 서울에 다시 올라와 짐을 다 정리하고 몇 가지 필요한 물건을
사러 밖에 나왔다가 먹먹한 느낌이 훅 올라 오더군요.

'아. 내 결심이 이 정도 밖이었나...'

싶더군요. 지금의 먹먹한 마음이 헛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IMG_2458.JPG


광합성 한다냥

IMG_9137.JPG
졸린다냥

+막 두 짤은 본가에서 집 주인 노릇을 하는 '뀨'라는 녀석입니다.
녀석이 아니라 님 이죠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반가워요 짐푸느라 고생하시겠네요. 커피한잔이라도 ㅋㅋ

안녕하세요 @byubat님 어제는 정신이 없어서 커피 한 잔도 못마셨네요 ㅠㅠ 오늘은 여유가 생겨서 한 잔 하는 중이랍니다 :)

일상도 좋아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jungjunghoon님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자주 올릴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꺄앜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고양이 두고와서 너무 슬퍼요 ㅠㅠ엉엉엉 고향에 자주 내려가봐야겠어요 ㅎㅎ

아늬 실은 '뀨'님을 뵙기 위해 엗웓 집사를 이용해서 스팀잇 라이프를 시작했다는 밑그림같은 빅픽처가 뒤에 깔려있떤건가요? ㅋ 죄송 냥냥이 넘나 귀엽습니다 ㅠㅠ! 본가에 두고오셨다니 보고싶으실듯

오랜만에 혼자 사는 서울에서 어떤 심정이셨길래 먹먹하셨을까요. :D 잘해내실 수 있으실거에요.

앜ㅋㅋㅋㅋ@oyes님 ㅋㅋㅋㅋㅋ 빅피쳐를 어떻게 ㅋㅋㅋㅋㅋ
간만에 혼자 해내려고 하니 쉽지 않네요 ㅠㅠ 힘내보겠습니다!

nTOPAZ 스팀잇 계정 팔로우 ( $1 👍 )

nTOPAZ 계정 팔로우 감사합니다 😊


저도 고냥이 마냥 졸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