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책

in #busy6 years ago

오늘도 카페 투어중입니다~~~ 애정하는 서오릉 근처 "cafe 산책"으로 왔어요.
차 가지고 조용히 있을 수 있는 곳!! 이였는데 근래에는 사람이 좀 많아졌어요.
사장님께는 잘 된 일이겠으나~~ 뭔가 아지트 하나 뺏긴 것 같은 기분...

20170716_134048.jpg

당 떨어질 때는 초코쉐이크!!!
초코 맛이 엄청 진한 것이 반하게 생겼네요.
사실은 초코맛이 진한게 아니라 단맛이 진한것이려나?? ㅋㅋㅋㅋ
원래 달달한 것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단 것 땡길때는 왠지 극단적으로 단 맛을 찾게 되요. ㅜㅠ

20170716_135235.jpg

Sort:  

카페 가서 쉬고 싶어지네요ㅠㅠ (현실은 월요일 ㅠㅠ)

ㅋㅋㅋ
아직도 월요일...
금요일은 언제~~~

그냥 보고만 있어도 당충전 되네여
ㅎㅎㅎ

시원하게 쉐이크 한사발로 당 충전 만땅입니다. ㅎㅎㅎ

키야~ 침 나오는 사진이네요 맛날것같아요:)

@먹스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34-97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34-9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초코가 아주 진해보이네요 ㅋㅋ
초코모카가 땡기는 날씨에요~

당떨어질 때는 초코가 진리죠~~

초코는 사랑이니까요♡ㅋㅋ

잘 보고 충전하고갑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dskim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초코쉐에크 비주얼 대박이네요 😍
달달한게 땡기는 시간이에요 🙏

그죠~~?? 지금이 딱 당충전 할 시간이예요~~~

보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

드시면 더 기분이 좋아지져~~~
ㅋㅋㅋ

데이트 하기 좋은곳 이네요.

빙고~~~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예요~~~

초코초코.... 초코 초코 ㅜㅜ 저에게 왜 이러십니까. 초코쉐이크 비주얼이 아주 그냥 넘호 맛있게 보입니다. ^^

눈으로 라도 잘 먹겠습니다.
01_안녕하곰.gif

눈으로 함냐함냐~~~ ㅋㅋㅋ

우와 여기 좋아보이네요?~^^

카페 앞에 서오릉 산책까지 더한다면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죠~~~

보기만 해도 떨어진 당 급상승 !! 일으키는 너란 녀석!!!!
쭈우우욱~~~

10289149-2C3E-4DE5-A619-6751A4077B75.jpeg

역시 당충전에는 초코만한 것이 없죠~~~

역시 초코쉐이크는 진리인가... 개인적으로 단 것을 꽤 좋아하는 편이라;;ㅎㅎ 잘 보고 가요^^

당이 땡길 땐 초코가 들어간 것은 뭐든 진리죠~~~

You have recieved a free upvote from minnowpond, Send 0.1 -> 10 SBD with your post url as the memo to recieve an upvote from up to 100 accounts!

당 떨어질때는 초코가 진리죠. 잘하셨어요 ㅎㅎ! by키만

먹고 행복했다면 된거죠~~ ㅋㅋㅋㅋ

This post received a 9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