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심한 밤에 떡볶이로 돌아온
@greenlatte입니다^^
국물떡볶이하면 미미네 떡볶이를 빼먹을순 없쥬 ㅎㅎㅎ
여기는 국물떡볶이와 함께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어요
크기도 크고요~
튀김 비쥬얼~굿~
마늘쫑 튀김도 맛있구요
어떻게 마늘쫑을 튀길 생각을 했는지..ㅋㅋㅋㅋ
넘나 맛난거~
이 떡볶이는 숟가락으로 국물과 함께 먹는거구요
튀김에서 나오는 부스러기들을 국물에 퐁당 넣어서 먹으면
으아~~
살 대박 찌겠지만 겁나게 맛있어진다는...
집에서 이런 부스러기가 혹시 생기면
라면에도 넣어보세요(튀김 단골집에서 왜 때문에 가루를 싸주시는건지..ㅋ)
으악~~~죽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찌는건 책임 못져용..ㅎㅎ
예전엔 미미네 떡볶이 먹으러 홍대로 가야 했는데
지금은 체인도 몇군데 있는거 같더라구요
가까운데로 한번 방문해보세요^^
전 홍대점 주소 첨부할게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길 2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ㅜㅜ 맛있어보이네요 마늘쫑튀김도 야식을 먹었는데도 배고파지네요 ㅋㅋ 잘보고갑니당
마늘쫑을 튀겨볼까 고민중이긴 합니다..ㅋㅋㅋ
군침이 질질흐르네요
그렇쥬??
전 떡볶이 보다 튀김 킬러인데 맛있겠네요. 저한테 떡볶이는 튀김 찍어 먹는 용도로 거들뿐이에요 ㅎㅎㅎ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뭐든 더 맛있어 지쥬..ㅎㅎ
와 떡볶이 ㅠ_ㅠ 떡이랑 국물이랑 숟가락에 한번에 퍼서 같이 먹고싶네용 ㅠㅠㅠㅠ
언젠가 부터 국물떡볶이가 인기가..ㅎㅎ
전 포장마차 떡볶이도 좋구요..(뭔들~)
미미네다 !!! 저희 집앞에도 미미네가 있어요!! 미미네 맛있어요 ㅠㅠㅠ흑흑 새벽2시인데 먹고싶다아 ㅠㅠ
오~집앞에 미미네가
복받으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미미네 떡볶이 비주얼이 제가 아는 국떡 비주얼하고 비슷한거같아용 거기도 저렇게 국물이 많아서 국(물)떡(볶이) 거든요ㅋㅋ 비오는날에는 떡볶인데 넘나 먹고싶네요ㅎㅎㅎㅎ
국대떡볶이를 들러야 하나요~~~~
식사시간이 다가오는데 그때까지 어떻게 참을까 싶네요.
배고파요..침이 국물처럼 나오는 중이네요 ㅠ
얼른 점심 드시러 가세요~
아 벌써 가셨을라나..ㅎㅎ
맛있는걸로 골라 드세요^^
방금 점심을 먹고 왔는데 저걸 보니 왜 또 배가 고파지는 것일까요...ㅠㅠ
7교시 끝나고 출출할때쯤 매점이라도 방문해 보세요^^
매일 떡볶이만 드시래도 드실듯 ㅋㅋ
휴...세상엔 맛있는게 너무나 많아서..그건좀..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떡볶이먹고왔는데 ㅋㅋㅋㅋㅋ또먹고싶네요.
미미네 떡볶이 저도 가끔 생각나는 곳입니다 ㅎㅎ
근데 마늘쫑튀김은 처음보네요? ㅎㅎ
마늘쫑 튀김도 정말 맛있어요
집에 있는 마늘쫑을 튀겨볼까 고민중이지만
안할거 같긴 하네요...ㅋㅋㅋ
귀차니즘~헤~
후후 한국오자마자 저는 엽떡먹었어요! 미미네 맛있다고 들었는데
마늘쫑튀김 정말 신선하네요 ㅎㅎ
집 가까이 지점이 있나 바로 검색해봐야겠습니다!
검색 끝나셨나요?? ㅎㅎ
홈쇼핑에서도 파는거 같아요
한번 시켜볼려구요~ㅎㅎㅎ
크으 야밤에 떡볶이 엄청 맛있죠~!
저는 라볶이 더쿠라 ㅎㅎ
조만간 친구랑 먹으러 가려구요 ㅎㅎ
윽..전 라볶이도 좋아..(뭔들..ㅋㅋㅋㅋㅋㅋ)
앗 대박 저 떡볶이 대박 좋아하는데 ㅜㅜㅜㅜㅜ
ㅎㅎㅎ 저두요~
저도 국물떡뽁이가 좋아요.
국물과 함께 먹으면 우왕 구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