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ffee-extract1]푸어오버 추출 알아보기

in #busy6 years ago

저는 예전에 커피프린스1호점을 보고 커피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더 즐기게 되었는데 @ullalla98님의 포스팅에서 그 때 그 향수를 느낍니다. ㅎㅎ그래서 오늘도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낍니다. ☕ 여유롭네요. 친정이라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Sort:  

잘 쉬시고 계시나요? ^-^ 오랜만의 여유를 잘 즐기시길 바래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