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풍경 8월20일(morning view)

in #busy6 years ago

DSCN1480.JPG

DSCN1481.JPG

DSCN1487.JPG

굿모닝입니다. 스친여러분. 켄스타입니다.

오늘도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촉촉한 감촉이 감도는 이곳입니다.

나의 삶이 조금은 무의건조해 졌는지 한번 돌아보고 , 내 인생을 풍요로 촉촉하게 되길 희망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Sort:  

풍요로운 아침 가지고 싶다는~~~
눈뜨고 일어 났는데 로또 1등인 현실을 맞이 했음
좋겠당..!!!
글과 취지에 안맞는 댓글인가요 ^^* 죄송 ㅡ ㅡ;

D79BCD3F-8921-4456-877F-924601EF6FD5.jpeg

풍요로운 생각이 풍요로움을 창조 할겁니다. ㅎ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켄스타님 즐거운 한 주 되세요!!
호주는 봄 기운이 더 짙어졌네요^-^

아직은 봄이 아닙니다. 그래도 봄이 꼭오니 기분은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요하고 평화롭네요.
좋은사진 감사합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숲의 싱그러은 공기가 사진에서 느껴집니다^^
켄스타님도 촉촉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호돌님.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저기 캥거루 한마리가 뛰어다녀도 되겠어요. ^^
사슴도 쉬엄쉬엄 다니고...

캥거루는 많이 나옵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심히 눕고싶도다......

좀 해가 나서 땅이 마른다음에 누우시는 게 좋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호주에는 봄이 오고 있네요. 이제 한국에도 가을이 머지 않았어요.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풍경 너무 아름다워요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청청한 풀들도 곧있으면 시들겠죠??? 으으으 켄스타님도 오늘하루 잘 마무리하시공 이번 한주간도 좋은일 가득하시길 빕니다!!!^^

넵 좋은 저녁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제 테드톡 (TED) 반나절 들었는데 (오랜만에 출근.. 마음 준비를 위해 ㅋㅋㅋ) 마지막 quote가 그 많은 영상들을 요약해준 기분? ㅋㅋㅋ

아니 이런 우연이 있나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푸르른 풍경 감사! 좋은 하루 되시길 :)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외국에 사시는 군요...ㅋㅋㅋ
자주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푸른 잔디를 보니 마음이 평화로워 집니다.

자연이 풍성하게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D

감사합니다. 잘지내시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