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nfo] s9 / s9+ 7월이후 구매하신분은 이벤트 신청하세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s9 구매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어찌어찌하다가 s9 /s9+ 구매자들에게 이벤트를 하는걸 찾아서 공유 해드립니다~

Screenshot_20180821-131006_Samsung Members.jpg

사진 이미지 처럼 삼성 멤버스 앱 실행 - 혜택을 클릭하면 위같은 5천원 행복이라는 이벤트가 나오는데요
들어가시면

Screenshot_20180821-131103_Chrome.jpg

위와같이 악세사리 5천원에 구매가능한 쿠폰으로 악세사리가 구매 가능합니다

악세사리 종류는 블루투스 이어폰, 거치대, 케이스 등등 여러가지 이니깐 맘에 드시는거 구매해서 5천원 무배로 구매해보세요~

Sort:  

Hii dear @hjh0827 i like your blog so Done Resteem,like,follow , and I requested you please Upvote my post....

https://busy.org/@arupkumer/made-chicken-pakora-with-recipe

노트 사용자분들 저렴한 가격에 업어가시겠네요~!! ㅎ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 시켰는데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는 저번 주에 노트8 샀어욤~ ㅋㅋㅋ
이제 핸드폰으로 스팀잇해야 겠네요~
아이폰 쓸 때는 너무 조그매서 블로그 할 생각을 못했었는데~

저도 아이폰 쓰다가 s9로 바꾸고 스팀잇 편하게 합니다 ㅎㅎ

그제 샀다는데 지인한테 알려줘야겠어영 ㅎㅎㅎ
감사해용

오오 지인에게 조언! 좋네요 강추!!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어제 만난 지인도 S9노트 샀다고 자랑하던데, 치사해서 나도 사긴 해야겠네요. 폰바꿀때가 되기도 했고 ㅎㅎ

오홍. 저는 노트8일때 보조베터리 받았어요.
정말 잘 쓰고 있어용.

휴대폰 비싸서 최신을 못사네요. ㅜㅜ

저도 열심피 알아봐서 현금 35로 샀습니다..비싼 폰 ㅠ

Congratulations @hjh082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최신폰 쓰는분들 보면 부럽네요..

전 아직 몇년이나 지난 V20 쓴답니다 ㅠㅠ

최신폰 갖고 싶어요~

첫주만 좋고 그뒤로는 감흥이 없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