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스팀]busy.org 처음으로 사용해보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J8leqLD.jpg

안녕하세요 홍훌라입니다.

오늘은 busy.org 싸이트를 이용해서 처음으로 글을 써봤습니다.
먼저 주소는 http://busy.org 이며
최초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비지1.JPG

현재 스팀잇을 사용하시는 유저분이시면 우측 상단에 로그인에 들어가셔서
스팀잇 아아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연동이 되더군요.

로그인 이후 바뀐 화면은 굉장히 익숙하면서 친숙합니다.
비지2.JPG

네..그렇습니다 페이스북과 거의 비슷하네요.
우측 추천유저도 나오며 페이스북 타임라인과 비슷한 형태를 취하고있네요.
이전에 다른 busy 사용기에 보니 프로필에 보면 등급이 나온다고 하셔서
저도 두근대는 마음으로 프로필을 꾹 눌러봤는데 ㅋㅋㅋㅋ

비지3.JPG

ㅋㅋㅋ 그렇습니다 여러분!! 전 플랑크톤이었습니다.
아!! 내가 플랑크톤이라니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직 미숙한 저에게 딱 맞는 등급이 아닌가 싶네요 :)

이제 가장 중요한 글 작성 하는법.
우측 상단에 저 아이디 옆에 보시면 펜 모양이 있으실 거에요.
그걸 클릭하면 글 작성하는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비지4.JPG

주제라는 곳이 저희 스팀잇에 글쓸때 태그와 같은 기능을 하는곳이며,
이미지를 링크로 올릴것인지 바로 클립보드에서
붙여넣을것인지도 선택가능합니다.
스팀잇에서는 에디터모드나 마크다운모드로 변경했을때 달라지지만,
busy에서는 한 화면에서 다 선택이 가능하군요.
그리고 글 작성 박스 위쪽에 글씨 크기, 기울이기, 진하게, 인용부호추가 등
사용할수있는 기능들이 위치해 있으니 간편하게 예쁜글 작성 가능!!

일단 사용해 본 결과 상당히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친숙한 구성,
한글화도 잘 되어있어서 쓰시기 편리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제에 busy를 태그해 주시면 busy봇이 찾아와서
보팅도 해준다니 1석 2조이네요 ^^

이상 허접한 busy.org 첫 사용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잘 보고 갑니다.

저도 다음 포스팅 부터는 busy를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네 busy 화면에서 보이는것과 스티밋 화면에서 보이는것에 폰트크기 차이등이 조금 있긴 하나 전반적으로 busy 로 작성하는게 편하긴하네요. 인터페이스도 익숙한편이고 ㅎㅎ 댓글감사합니다^^

그렇군요..폰트 차이 같은 것은 상관업습니다!
busy의 보팅에 고나심이 가네요 ㅋㅋㅋ
게다가 편하다니 정말 좋겠습니다.

저도 요즘 알아내서 사용중이랍니다 하하 ㅋ

정보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 사용해 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