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니 스팀 가격이ㅠ

in #busy5 years ago (edited)

E6BE405D-D7AF-46C7-BD18-C755C316600C.png

아침 네어버 검색어 순위에
비트코인이 있어 왜그러지하고
검색해보니ㅠㅠ
비트코인가격이 10프로이상 빠졌네요ㅠ

걱정되서 스팀가격도 보니
순간




모든소리를 참으면서 151이라는 숫자를 봤네요ㅠ

오늘 월급들어온 날인데ㅠ
구입을 조금 하라는 신호인가요ㅠ

가격보고 충격적이여서 급하게 폰으로 포스팅하네요ㅠ

Good luck

Sort:  
Loading...

다 떨어졌네요.ㅠㅠ 추가구입은 어렵고 크게 물려버렸습니다.ㅠ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비트코인이 기침하니 다들 죽어버리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눈물이 ㅠㅠ

오늘 진짜 스팀가격은 놀랍네요..

정말 참담한 가격입니다..ㅠㅠㅠ

구입을 조금 하라는 신호인가요ㅠ

왕창하라는 신호입니다! ㅎ 오늘 아침에 많은 분들 놀랐을듯...